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티켓 오픈과 동시에 1위 석권!-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0/30 [19:06]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티켓 오픈과 동시에 1위 석권!-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9/10/30 [19:06]

 뮤지컬 < 빈센트 반 고흐 >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티켓 각 예매처에서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하며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와 그의 동생 테오 반 고흐가 주고 받은 편지와 그가 남긴 수 많은 명작들을 무대 위에서 살아 움직이는 영상으로 펼쳐내며 짧지만 강렬한 삶을 살았던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작품이다.

 

▲     © 문화예술의전당


선우정아만의 감성적인 멜로디로 사랑 받고 있는 음악과 3D 맵핑을 이용한 살아 움직이는 고흐의 명작, 고흐 형제의 따뜻한 이야기로 다시 보고 싶은 뮤지컬로 손 꼽히며 오랜 시간 사랑 받았으며 올해 5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특히 연말 쟁쟁한 작품들 속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는 저력으로 5주년의 의미를 더하고 있으며 공연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시즌 ‘빈센트 반 고흐’역에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준혁, 조형균이 다시 돌아오고 김대현과 배두훈이 캐스팅 되며 눈길을 끌고 있으며 ‘테오 반 고흐’역에는 초연부터 함께한 박유덕과 새롭게 합류하는 박정원, 송유택, 황민수가 함께하며 신구조화의 새로운 무대를 선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오는 12월 7일부터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