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HJ키즈,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BabyBus' -키즈 콘텐츠 전문 그룹 HJ키즈 설립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1/25 [18:16]

HJ키즈,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BabyBus' -키즈 콘텐츠 전문 그룹 HJ키즈 설립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9/11/25 [18:16]

공연제작사 HJ컬쳐가 키즈 콘텐츠 전문 그룹 HJ키즈를 설립하며 올 연말 세계적인 키즈 콘텐츠 두 작품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HJ컬쳐는 뮤지컬 '세종, 1446', '빈센트 반 고흐', '라흐마니노프', '파가니니' 등 뚜렷한 색깔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왔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라이선스 수출의 쾌거를 이루어 내는 등 그 동안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를 3년 연속 흥행 시키며 키즈 콘텐츠에서도 두각을 보이며 관객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어 HJ키즈가 선보일 작품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HJ키즈,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BabyBus' -키즈 콘텐츠 전문 그룹 HJ키즈 설립     © 문화예술의전당

 

HJ키즈는 올 연말 세계적인 콘텐츠 두 작품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러시아 푸슈킨 극장 전석 매진의 역사를 쓴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가 오는 12월 14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모두에게 잘 알려진 프랑스 샤를 페로의 원작을 바탕으로 러시아 극작가 에브게니 프리드만과 러시아 천재작곡가 세르게이 체크리조프가 함께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 받은 작품이다. 특히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와 공연 종료 후 펼쳐지는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싱어롱 타임부터 포토타임까지 아이부터 어른 남녀노소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EBS미디어와 함께 제작하는 가족뮤지컬 'BabyBus'도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2월 21일 이화여자대학교삼성홀에서 개막하는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BabyBus'는 국내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357만명에 달하는 인기 유튜브 콘텐츠 가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뮤지컬로 탄생하며 인기 캐릭터 키키, 묘묘를 실제로 만날 수 있어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가족뮤지컬 'BabyBus'는 공연뿐만 아니라 몬테소리 교육 기반의 교육 콘텐츠를 함께 체험할 수 있어 벌써부터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뜨거운 관심이 이어 지고 있다.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뮤지컬로 탄생하며 또 다른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HJ키즈는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BabyBus'가 예매처 1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공연을 통해 보다 교육적이고 아이들과 교감할 수 있는 양질의 키즈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시장은 물론이고 해외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키즈 콘텐츠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HJ키즈는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BabyBus'가 번갈아 예매처 아동/가족뮤지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할인도 선보인다. 11월 25일(월)부터 12월 2일(일)까지 한 주 동안 각각 ‘1위 기념 할인 50%’를 제공할 예정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