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슬러,Hustlers 새로운 케이퍼 무비의 탄생, 로렌 스카파리아, 제니퍼 로페즈, 콘스탄스 우, 릴리 라인하트, 줄리아 스타일스, 케케 파머, 리조, 카디 비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홍수정 기자| 입력 : 2019/11/26 [17:30]
공유하기 더보기
올겨울, 대한민국 인싸에게 내린 ‘허슬러’주의보! -뜨거웠던 쇼케이스 현장 영상 공개! -기대감까지 200% 완벽 충족! ,전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스타일리시 범죄 오락 '허슬러'가 지난 20일(수) 강남 디에이 클럽에서 성황리에 마친 쇼케이스 현장과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홍보대사 ‘제시’와 함께한 <허슬러> 후끈했던 쇼케이스 현장 대공개!
대한민국 대표 인싸들의 뜨거운 기대감 200% 속 바로 내일 개봉!
올겨울 가장 대담하고 스타일리시한 범죄 오락을 선사할 영화 <허슬러>가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던 쇼케이스 현장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허슬러>는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겨라!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일(수) 강남 디에이 클럽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허슬러> 쇼케이스 행사는 홍보대사 제시를 비롯해 스페셜 MC를 맡은 슬리피 등 화려한 게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공개된 현장 영상에는 영화 속 화려한 비주얼을 재현한 모습과 풍성한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관객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흥겨운 음악과 편집된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영화를 살짝 엿보고 호기심이 증폭된 관객들의 모습은 <허슬러>가 선사할 짜릿함을 미리 짐작하게 한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관객은 “극장에서 3번 보고, <허슬러>처럼 미친 듯이 살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대박나고, 사람들이 두 번 세 번 보시길 바란다”, “제 취향인 것 같아서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가려고요” 등 <허슬러>를 향한 열렬한 기대감을 남겼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개봉 전 시사회로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SNS와 포털 사이트에 “여성들의 이야기를 강렬하지만, 힘있게 그려내다”(CGV 무비**), “여자들의 뜨거운 우정”(CGV_JU****), “마지막까지 시선 강탈!”(인스타그램 mi****) 등 호평을 보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올겨울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와 짜릿한 한방이 담긴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허슬러>는 11월 27일 개봉해 국내 관객과 만난다.
올겨울 극장가에 화끈한 한방을 선보일 영화 <허슬러>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제니퍼 로페즈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비주얼을 그대로 보여주는 무빙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무대 위로 올라서는 제니퍼 로페즈의 대담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압도하는 그녀는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도발적인 모습을 선보여,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인생 연기라는 호평을 받으며 열연을 펼친 배우 제니퍼 로페즈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금부터 화끈하게 훔쳐볼까?”라는 카피는 콘스탄스 우, 릴리 라인하트, 케케 파머 등 다채로운 매력의 그녀들이 보여줄 짜릿한 쇼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한다.
한편, 영화 <허슬러>는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겨라!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실제 이야기를 각색한 [뉴욕 매거진]의 칼럼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제니퍼 로페즈, 콘스탄스 우, 릴리 라인하트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여성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리한나, 자넷 잭슨 등 이름만 들어도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팝 스타들의 OST가 귀까지 즐겁게 만드는 새로운 케이퍼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속 캐릭터 그 자체가 된 제니퍼 로페즈의 압도적 존재감이 빛나는 영화 <허슬러>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