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HJ키즈의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베이비버스' 올 연말을 접수하다!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2/25 [11:33]

HJ키즈의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베이비버스' 올 연말을 접수하다!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9/12/25 [11:33]

 HJ키즈의 야심찬 출범작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EBS미디어와 함께 제작한 뮤지컬 '베이비버스'가 올 연말을 강타하며 연말 최고의 공연 선물로 급부상 했다.

 

먼저 개막 이후 계속해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떠오르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랩과 락하는 고양이들이 무대와 객석을 넘나들며 선보이는 상상력을 뛰어넘는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넘버가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 HJ키즈의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베이비버스' 올 연말을 접수하다!     © 문화예술의전당

 

또한 이중 턴테이블을 활용한 화려한 무대장치와 실감 나는 분장과 의상, 공연 마지막에 펼쳐지는 HJ키즈의 시그니처 타임인 싱어롱 파티까지 더해지며 아이는 물론이고 어른들까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폭 넓게 사랑 받고 있다.

 

유튜브 1억 구독자의 사랑을 받은 ‘키키’, ‘묘묘’를 실제로 만날 수 있는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의 인기도 심상치 않다. <베이비버스>는 오픈과 동시에 빠른 입소문을 타고 인터파크 랭킹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     © 문화예술의전당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뮤지컬로 탄생한 ‘베이비버스’는 다채로운 무대와 영상, 유튜브 속 음악을 그대로 가져 온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동요들로 영유아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캐릭터들이 직접 객석으로 내려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인터파크티켓 1위에 등극하며 돌풍을 예고하기도 했다. “믿고 보는 키키묘묘”(sly0***), “온가족이 즐거웠어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아빠 엄마도 덩달아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ymh***), “아기가 너무 좋아했어요~ 미션 3개 완성 후 스티커까지~”(mm0***), “진짜 재밌었어요! 최고!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정말 많은 이벤트를 해줬어요!”(loven***) 등 다양한 후기로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     © 문화예술의전당

 

특히 HJ키즈는 두 작품을 통해 ‘참여형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우며 기존 캐릭터 뮤지컬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기존 작품들이 무대를 감상하는 공연이었다면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베이비버스>는 직접 보는 것뿐만 아니라 공연 속에서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공연 소품을 함께 연출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공연 참여로 작품 속으로 직접 모험을 떠나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신나는 싱어롱 타임과 캐릭터와 직접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까지 더해지며 영유아부터 어린이 관객과 부모님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HJ키즈는 “두 작품에 보내주시는 계속 되는 뜨거운 성원에 힘 입어 두 작품 모두 ‘개막 기념 50% 할인’ 혜택 연장을 결정했다. 연말 온 가족이 다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오는 2월 9일(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지며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는 오는 2월 2일(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계속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