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영화 -'하이, 젝시'

“앞으로 재미있을 거야. 이 XX야” -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12/31 [19:56]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영화 -'하이, 젝시'

“앞으로 재미있을 거야. 이 XX야” -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12/31 [19:56]

ㅎㄷㄷ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인공지능 도우미? “여러분… 제 핸드폰이 미쳤어요…”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하이, 젝시'가 2020년 2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런 인공지능은 처음이야… 그의 손끝이 떨리는 이유는 무엇?

폰생폰사 이 남자, 통제불가 새 폰을 만나고 인생까지 교체했다?

2020년 2월 개봉 확정! <하이, 젝시> ㅎㄷㄷ 티저 포스터 공개! 

 

▲ “앞으로 재미있을 거야. 이 XX야” -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영화 -'하이, 젝시'  © 문화예술의전당

 

영화 <하이, 젝시>는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폰생폰사 ‘필’이 ‘시리’의 사망으로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인공지능 도우미 ‘젝시’를 만난 후 겪게 되는 팩폭 코미디 영화이다.

 

공개된 ㅎㄷㄷ 티저 포스터는 ‘필’이 ‘젝시’를 처음 만난 순간을 포착, 티저 포스터로 제작해 팩폭 코미디 장르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포스터 속 ‘필’은 ‘여러분 제 핸드폰이 미쳤어요’라며 너무 놀라 굳어버린 몸짓과 표정으로 서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니나 다를까 핸드폰 액정 화면 속에는 ‘젝시’가 보내 온 메시지가 남겨져 있다. ‘젝시’는 “앞으로 재미있을 거예요. 이 XX야”라며, ‘필’에게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드러내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서 어떠한 상상을 초월하는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영화를 먼저 만나본 해외 매체들과 관객들은 “쉴 새 없이 쏟아지는 병맛 개그를 즐겨라”(Variety), “그냥 봐봐! 올해의 가장 재미있는 영화!”(YouTube), “병맛 코미디의 진수!”(IMDb), “당신이 웃을 수 있는 영화를 원한다면 추천!”(IMDb) 등의 반응들을 보이며, 팝콘 무비의 진수와 매력을 갖춘 작품임을 강조했다. 이는 노필터, 노가식, 노포장 3NO 마인드를 가진 ‘젝시’가 기존의 “네”만 할 줄 알던 순종적인 인공지능 프레임에서 완벽하게 벗어나 관객들의 흥미를 끌었을 것으로 추측된다.

 

더욱이 ‘필’의 곁에서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쏟아내는 ‘젝시’의 이제껏 본 적 없는 입담 또한 강력한 웃음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처럼 독특한 설정의 인공지능 소재로 웃음을 예열하고 있는 <하이, 젝시>는 오는 2020년 관객들의 배꼽을 강탈할 예정이다.

 

ㅎㄷㄷ 티저 포스터를 통해 상상초월 새로운 인공지능 캐릭터 ‘젝시’의 등장을 알린 <하이, 젝시>는 2020년 2월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INFORMATION

제        목     하이, 젝시

원        제     Jexi

감독 / 각본     존 루카스, 스캇 무어

출        연     아담 드바인, 로즈 번, 알렉산드라 쉽 외

수        입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 배급     씨나몬㈜홈초이스

러 닝 타 임     84분

 

STORY

기상 알람을 시작으로 샤워하면서 BGM, 출근하면서 네비게이션,

퇴근 후 배달앱과 너튜브, 잠들기 전 SNS까지

손에서 도무지 핸드폰을 놓지 못하는 폰생폰사 ‘필’

 

어느 날, ‘필’은 베프였던 ‘시리’의 사망으로 새 폰 ‘젝시’를 만나게 된다.

그렇게 집, 회사 무한 루프의 평온한 삶으로 다시 돌아갈 줄 알았던 ‘필’

하지만 ‘젝시’는 제멋대로 ‘필’의 인생에 개입하여

‘필’의 직장, 친구 그리고 연애에 팩트 폭격을 시작하는데… 

 

“앞으로 재미있을 거야. 이 XX야”

“여러분… 제 폰이 미쳤어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5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