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이것이 진짜 최강 팀워크!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그리고 제작진까지!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1/02 [09:54]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이것이 진짜 최강 팀워크!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그리고 제작진까지!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1/02 [09:54]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자신감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배우들과 제작진의 완벽한 팀워크로 웰메이드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2020년의 시작을 책임질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자 기대되는 장르물로 주목 받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 몽작소)가 오는 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을 비롯해 전 출연진과 모든 스태프들의 노력과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막강한 내공을 지닌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과 최강의 몰입도를 선사할 탄탄하고 쫀쫀한 대본, 그리고 장준호 감독 특유의 디테일과 힘 있는 연출까지 더해져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장르 드라마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디테일부터 다른 높은 완성도로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열 것을 예고하며 자신만만한 출사표를 던진 ‘더 게임’의 이유 있는 자신감의 근원지는 바로 모든 배우와 제작진의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정과 애정이다. 장르의 특성상 유독 어렵고 힘든 촬영이 많을 수밖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더 게임’의 촬영 현장은 유쾌하고 즐겁다.

 

장준호 감독의 ‘큐’ 사인이 울리면 모두가 한 치의 흔들림 없는 초 집중모드를 발휘하지만, 촬영을 준비하거나 쉬는 시간에는 ‘더 게임’의 주역이자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3인방의 활약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여기에 정동환, 박원상 등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배우들이 든든한 정신적 지주로서 현장의 중심을 잡아주며 그 어느 때보다 열정 넘치는 현장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준호 감독을 비롯해 모든 스태프들과 배우들은 틈만 나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추운 날씨마저 열기로 녹여낼 정도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

 

이를 입증하듯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에는 ‘더 게임’만의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메라 모니터에 집중하고 있는 옥택연과 장준호 감독, 걷는 장면에서도 스태프들의 동선을 세심하게 배려하며 찰떡 호흡을 보여주는 이연희, 스태프들과 의견을 주고받고 있는 임주환의 모습에서는 배우와 스태프들 사이의 돈독한 의리와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이 오롯이 느껴진다. 특히 배우들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스태프들의 모습은 ‘더 게임’이 2020년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자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지를 여실히 증명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더 게임’ 제작진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일심동체로 움직이는 현장이다. 함께 촬영하고 있는 이 순간이 감사하게 느껴질 만큼 좋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하는가 하면 “이런 열정, 노력, 애정 덕분에 ‘더 게임’만의 색깔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장르물이 탄생할 것이라 확신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은 전작 ‘시간’을 통해 디테일하고 세련된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장준호 감독과 참신하고 탄탄한 필력을 선보여온 이지효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오는 2020년 1월 22일(수)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MBC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 대통령, 북한 ICBM 발사에 강력 대응 지시, "북한 도발에 빈틈없는 대비 지시한 윤 대통령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