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영상 > 뮤지컬

'동영상' 베어 더 뮤지컬, 강찬, 이동환,Are you there, Bare the musical, 백암아트홀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7/12/15 [11:17]

'동영상' 베어 더 뮤지컬, 강찬, 이동환,Are you there, Bare the musical, 백암아트홀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7/12/15 [11:17]

파격적인 소재에 대담하고 매력적인 무대 공연 연출로 세계의 관객들을 열광시킨 화제의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지난 2007년 11월 28일 부터 백암아트홀에서 시작했다.

 

2000년 초연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매진행렬을 이어가며, '제 6회 RTCC 어워즈', '제 23회 LA 위클리 어워즈', '2001 오베이션 어워즈', '2001 LA DCC 어워즈'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은 물론 흥행작 반열에 올라선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2015년 초연, 2016년 재연을 통해 1회 이상 재관람률 87%, 10회 이상 재관람률 30% 등의 수치를 기록하며 한번 본 관객은 다시 한번 공연장을 찾는 재관람 관객의 비중이 상당 수를 차지하는 재관람 신드롬을 형성했다.

 

'베어 더 뮤지컬'에서는 외로움, 공허함, 질투, 사랑 등의 감정부터 동성애, 마약 등의 다소 한국에서는 파격적이고 자극적일 수 있는 소재들까지도 솔직하게 꺼내놓고 이야기한다. 숨기기만 했었던 모든 것들을 수면 위로 꺼내 보이며, 청소년 시기에 누구나 가질 법한 정체성에 대한 고민,방황,불안한 심리 등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고민이지만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마음 속 말들을 감정에 따른 다양한 음악에 녹여냈다. 

 

'베어 더 뮤지컬'의 중독성 있는 뮤지컬 넘버는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으로 기존 뮤지컬 팬층 뿐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는 일반 관객들까지 공연장으로 끌어당겼다. 피터와 제이슨, 두 주인공의 감정이 주체할 수 없이 폭발할 때는 강렬한 락으로 표현했고, 팝 발라드,가스펠, 소울풀한 음악 등으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고등학교 학생들의 다이나믹한 감정선과 이야기를 녹여냈다. 또한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로 각각의 캐릭터의 성격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 내었다. 

 

삼연 즉, 세번째 공연으로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브로드웨이 원작에 충실한 공연을 위해 소극장으로 옮겨 배우와 관객의 밀접한 호흡으로 몰입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공연은 2018년 2월 25일(일) 까지 공연하며 공연문의는 오픈리뷰 1588-5212 .

 

베어 더 뮤지컬, 강찬, 이동환,Are you there, Bare the musical, 백암아트홀

  피터 役 강찬 , 맷 役 이동환

 

맷이 공들여 준비한 아이비의 생일파티가 아이들의 장난으로 망쳐진다. 또 다시 아이비에게 거절당한 맷.

그리고 제이슨에게 거절당한 피터. 사랑에 아파하는 두 소년은 성당에 와서

신에게 '나를 보고 있나요, 보고 있다면 대답헤 주세여.'라고 외친다.

술에 취한 피터는 맷과 왈츠를 추다가 자신과 제이슨과의 관계를 말하게 된다.

 

    https://youtu.be/gnsLElaznNU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동영상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