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미술

의왕시 한국화“四季”화도회 그룹 초대전

복합커뮤니티에서 유명 미술 작가를 만나다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12:40]

의왕시 한국화“四季”화도회 그룹 초대전

복합커뮤니티에서 유명 미술 작가를 만나다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01/21 [12:40]

 

의왕시에서는 舊경찰서 공간을 재구성해 전시공간으로 재탄생한 의왕시청 제1별관 복합커뮤니티 전시실에서 지난 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한국화 四季’라는 주제로 화도회 그룹 초대전을 열고 있다.

 

의왕화도회(회장 서인숙) 회원 10명이 참여하여 사계절 정취를 화선지에 담아 시민들의 건전한 정서함양 및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를 위해 기획된 이번 전시회는 사군자, 수묵화 등 화선지에 그리는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선과 여백, 먹물의 짙고 옅음으로 표현하는 우리나라의 전통적 미술기법을 사용하여 그린 멋스러운 작품들을 관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정해룡 문화체육과장은“시청 1별관 복합커뮤니티에서 전문 미술인의 기획전시가 3월, 5월, 6월, 9월에 각 한 달간의 일정으로 계획되어 있어 시민들에게 다양한 작품으로 유명 미술인의 작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작품을 감상하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작가와 시민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시민들이 여유와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