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일화, ‘거짓말의 거짓말’ 캐스팅! 코스메틱 회사 CEO ‘김활란’ 役!!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2/03 [14:15]

배우 이일화, ‘거짓말의 거짓말’ 캐스팅! 코스메틱 회사 CEO ‘김활란’ 役!!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2/03 [14:15]

 

배우 이일화가 색다른 캐릭터에 도전한다.

 

다수의 작품 속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에 등극한 배우 이일화가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 합류, 이미지 변신을 꾀한다.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은 입양된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거짓 사랑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드라마.

 

극 중 이일화는 지은수(이유리 분)의 전 시어머니인 ‘김활란’으로 분한다. 코스메틱 회사 CEO인 김활란은 지은수가 자신의 아들을 죽인 살인범으로 지목되자 누구보다 끔찍한 복수를 실행할 정도로 피도 눈물도 없는 인물. 이에, 이일화는 섬뜩하고도 카리스마 넘치는 선 굵은 연기로 김활란을 완벽하게 그리며 극의 몰입도를 한 층 더 높일 예정이라고.

 

특히,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소탈함과 친근함은 물론 우아함을 대표하던 이일화가 이번 작품에선 강렬한 카리스마, 예상을 넘어서는 팜므파탈 등 기존에 보지 못한 변신을 예고한 만큼 그의 연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거짓말의 거짓말’은 ‘유별나! 문셰프’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