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샤이니 슈림프- 게이 스포츠 대회 '게이 게임스'-인상적인 뒤태가 그려진 메인 포스터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2/05 [19:07]

샤이니 슈림프- 게이 스포츠 대회 '게이 게임스'-인상적인 뒤태가 그려진 메인 포스터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2/05 [19:07]

2019년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월드프라이드섹션 상영작으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영화 샤이니 슈림프가 2월 개봉을 알린 가운데 섹시하고 발칙한 뒤태가 담긴 메인 포스터와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루믹스미디어 | 감독: 세드릭 르 갈로, 막심 고바레 | 출연: 니콜라스 곱, 알반 레누아 | 개봉: 2020년 2월]

 

2019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상영작!

인상적인 뒤태가 그려진 메인 포스터 &

좌충우돌 유쾌함 가득한 보도 스틸 대공개! 

▲ 인상적인 뒤태가 그려진 메인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영화 <샤이니 슈림프>는 수영선수 마티아스가 동성애 혐오 발언에 대한 징계로 게이 수구팀 '샤이니 슈림프'의 코치를 맡은 후, 세계에서 가장 큰 게이 스포츠 대회 '게이 게임스'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유쾌한 코미디. 영화는 메가폰을 잡은 세드릭 르 갈로 감독이 게이 수구팀의 일원으로 7년간 활동하며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 된 작품으로 ‘수구보다 파티에 관심 있는 게이 수구팀’의 ‘자유’와 ‘다름의 권리’를 유머로 승화시키며 삶의 중요한 가치를 담아냈다. 

 

극 중 동성애 혐오 발언으로 징계를 받는 까칠한 세계수영선수권 은메달리스트 ‘마티아스 르고프’역은 넷플릭스 드라마 [산장의 비밀]과 <미녀와 야수>로 국내에 얼굴을 알린 배우 ‘니콜라스 곱’이, 수구 경기의 결과보다는 함께하는 시간이 더 중요한 ‘샤이니 슈림프’의 주장 ‘장’ 역에는 <퍼펙트 타겟><엔젤페이스><상류사회>에 주·조연으로 출연한 ‘알반 레누아’가 맡았으며, ‘장’과 낭만스러운 관계를 꿈꾸는 ‘알렉스’ 역은 ‘다비드 베이오트’가 캐스팅 되어 열연을 펼쳤다. 또 가족들 몰래 수구 경기에 참여하게 된 ‘세드릭’ 역엔 ‘미카엘 아빗보울’이, 게이 청년으로서 첫발을 내디딘 ‘빈센트’ 역에는 ‘펠릭스 마티네즈’가, 안무를 완벽하게 완성하는 게 목표인 트랜스젠더 ‘프레드’ 역에는 ‘로맹 바루’가 출연했다. 그 외에도 ‘롤랜드 메누’, ‘조프리 고엣’까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가진 배우들이 모여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유쾌하고 조화롭게 풀어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노을 지는 하늘 위에 화려한 핑크색의 로고와 무지개가 시선을 사로 잡는 가운데 반짝이는 새우가 새겨진 팀복을 입고 어깨동무를 한 채 석양을 바라보는 ‘샤이니 슈림프’ 팀의 뒤태가 인상적이다. 또한 ‘가장 섹시하고 발칙한 남자들이 온다!!!’는 포스터의 카피처럼 ‘샤이니 슈림프’ 팀이 어떠한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2019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월드프라이드 섹션 상영작으로 국내 관객의 화제를 모았던 영화 샤이니 슈림프가 2월 개봉 확정과 함께 기대감을 높이는 스페셜 스틸을 공개했다.

 

▲ 샤이니 슈림프  © 문화예술의전당

 

▲ 샤이니 슈림프  © 문화예술의전당

 

▲ 샤이니 슈림프  © 문화예술의전당

 

▲ 샤이니 슈림프  © 문화예술의전당

 

▲ 샤이니 슈림프  © 문화예술의전당

 

▲ 샤이니 슈림프  © 문화예술의전당

 

▲ 샤이니 슈림프  © 문화예술의전당

 

▲ 샤이니 슈림프  © 문화예술의전당

 

실화를 바탕으로 한 유쾌하고 발칙한 코미디!

2월 개봉 확정 & ‘물빛’ 스페셜 스틸 대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7년간 게이 수구팀 선수로 활동한 세드릭 르 갈로 감독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탄생된 영화 <샤이니 슈림프>는 수영선수 마티아스가 동성애 혐오 발언에 대한 징계로 게이 수구팀 '샤이니 슈림프'의 코치를 맡은 후, 세계에서 가장 큰 게이 스포츠 대회 '게이 게임스'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유쾌한 코미디. 

 

영화 <미녀와 야수>와 넷플릭스 드라마 [산장의 비밀]로 익숙한 배우 ‘니콜라스 곱’이 동성애 혐오 발언으로 징계를 받는 까칠한 세계수영선수권 은메달리스트 마티아스 르고프역을 맡았다.

또 수구보다 파티에 관심 있는 게이 수구팀 ‘샤이니 슈림프’의 주장 장 역에는 <퍼펙트 타겟><엔젤페이스><상류사회>에 주·조연으로 출연한 ‘알반 레누아’가, 가족들 몰래 수구 경기에 나가게 된 세드릭 역에는 배우 ‘미카엘 아빗보울’이, 장과 낭만스러운 관계를 꿈꾸는 알렉스 역에는 ‘다비드 베이오트’가 출연했다. 그 외에도 롤랜드 메누, 조프리 고엣, 펠릭스 마티네즈 등 개성 강한 배우들이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물빛’ 스페셜 스틸은 수영장 안에서 나른하고 의욕 없이 앉아 있는 마티아스의 모습과 그의 훈련 지시를 기다리는 듯한 샤이니 슈림프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한 장의 스틸은 의욕을 불태우며 선수들을 코치하고 있는 마티아스와 이를 건성으로 듣는 듯한 선수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그 사이 어떤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동성애라는 편견을 뛰어넘어 관객에게 빅웃음과 진한 감동을 선사할 <샤이니 슈림프>는 오는 2월 개봉한다.

 

  © 문화예술의전당

 

[시놉시스]

세계수영선수권 은메달리스트 마티아스 르고프, 동성애 혐오 발언으로 받은 징계는?! 

수구보다 파티를 더 좋아하는 게이 수구팀 ‘샤이니 슈림프’의 코치가 되다!

 

세계수영선수권 은메달리스트 마티아스 르고프는 동성애 혐오 발언으로 징계를 받는다. 그에게 내려진 징계는? 바로 ‘샤이니 슈림프’라는 게이 수구팀 코치를 맡는 것. 마티아스는 수구보다 파티를 더 좋아하는 이들과 세계에서 가장 큰 게이 스포츠 대회인 ‘게이 게임스’에 참가하기 위해 크로아티아로 향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마티아스와 샤이니 슈림프 팀은 과연 우승 메달을 거머쥘 수 있을까? 

 

[기본정보]

▪제       목 : 샤이니 슈림프

▪원       제 : Les crevettes pailletées

▪영       제 : The Shiny Shrimps

▪감       독 : 세드릭 르 갈로, 막심 고바레

▪출       연 : 니콜라스 곱, 알반 레누아

▪장       르 : 자유분방 발칙 코미디

▪수입 / 배급 : 루믹스 미디어

▪등       급 : 15세 관람가

▪러 닝 타 임 : 103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