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놀면 뭐하니?’ 유산슬, 깜놀한 소속사의 기세(?) 지석진-조세호-이광수 ‘공하나투어-포상휴가’ 합류!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14:20]

'놀면 뭐하니?’ 유산슬, 깜놀한 소속사의 기세(?) 지석진-조세호-이광수 ‘공하나투어-포상휴가’ 합류!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2/14 [14:20]

 

유산슬이 소속사 MBC ‘놀면 뭐하니?’의 기세에 물개 박수를 쳤다. 유산슬이 ‘공하나투어-포상휴가’ 메이트로 희망했던 지석진, 조세호, 이광수가 한자리에 모였기 때문. 과연 유산슬의 본캐 유재석과 ‘찐 우정’을 자랑하는 이들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는 유산슬의 본캐 유재석과 그가 인정한 찐 친구들의 ‘공하나투어-포상휴가’가 공개된다.

 

드디어 찾아온 포상휴가 날, 유재석은 함께 여행하길 바랐던 친구와의 꿀맛 같은 휴가를 앞두고 설렘을 표현했다. 그러나 설렘 가득한 유재석과 달리 속속 등장한 손님들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재석의 ‘찐’ 친구임을 자신한 지석진, 이광수, 조세호는 이번 ‘공하나투어-포상휴가’가 유재석과 단둘만이 떠나는 여행인 줄 알고 등장했기 때문. 심지어 친구들은 “1박2일 인 줄 알았다”, “2박 3일 아니었냐”라며 일정을 확인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유재석은 자신을 위해 한 걸음에 달려와 준 친구들의 우정에 웃음꽃을 피우며 “셋이 다 올 수 있을 줄 몰랐어~”라고 고마워한다. 이와 달리 친구들은 “’놀면 뭐하니?’의 기세다. 프로그램 때문에 나왔다. 시청률 두 자리를 찍었더라”라며 방송 욕심을 내비쳐 유재석을 빵 터뜨렸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과 찐 친구들은 서로를 살펴보며 유재석의 절친인 ‘셀프 공통분모’를 찾았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서로의 연애사부터 20년째 대화 중인 주제 등 만남부터 오디오 빌 틈 없이 물고 뜯는 수다력을 뽐내더니, “약속해! 서로 무시하기 없기!”라며 ‘공하나투어-포상휴가’ 룰(?)을 정하는 등 관계성이 폭발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서로를 잘 아는 절친들은 본격적인 여행 전 사전 여행 취향 검사표를 체크하며 ‘공하나투어-포상휴가’ 계획을 세운다. 이들은 여행 취향이 잘 맞을 거라는 유재석의 기대와 달리 쇼핑과 박물관, 음식과 액티비티 등 서로 달라도 너무 다른 여행 취향을 보였다는 후문.

 

말만 세상 쿨한 서열 최하위 맏형 지석진과 거침없는 형들 저격수 막내 이광수, 뛰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의 입담과 케미에 살짝 눈치 보는 2019 MBC ‘연예대상’ 뮤직&토크 부문 우수상 주인공 조세호 그리고 이들에게 애정 어린 잔소리와 구박을 퍼부으며 진심으로 행복해하는 유재석의 ‘공하나투어-포상휴가’ 스토리는 오는 15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유튜브  https://bit.ly/2XIm2dk 

공식 SNS    https://www.instagram.com/hangout_with_yoo/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