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영상 > 뮤지컬

창작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마음 속의 멜로디가 들려,-곽나윤,왕시명,구옥분,김늘메,윤지영,김유남 출연, 동영상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3/07 [05:56]

창작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마음 속의 멜로디가 들려,-곽나윤,왕시명,구옥분,김늘메,윤지영,김유남 출연, 동영상

이혜경 기자 | 입력 : 2020/03/07 [05:56]

▲   마음 속의 멜로디가 들려,곽나윤   © 문화예술의전당



창작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중 뮤지컬 넘버 ' 마음 속의 멜로디가 들려' 동영상입니다.

 

극중 '춘' 역할은 지상에서 살아남은 마지막 생존자로 언더그라운드로 이주하게 되지만 자유와 희망을 노래하는 정어리인 그녀가 도시를 혼란에 빠트린다는 이유로 싸일런스와 무리들에게 추방당할 위기에 처한다. 동영상에는 '춘' 역으로 곽나윤 배우가 열연하고 있다.

 

지하도시 가스 방출센터 소장이며 재미있는 입담으로 늘 자기의 일을 즐겁고 성실히 하는 인물이자 극의 해설자 역할을 하는 역의 왕씨.  시장 메이컵의 비밀요원으로 춘과 이주민 사이에 잠입하여 그들을 감시하는 역할과 도시의 질서를 무너트리는 '춘'을 도시에서 추방하고자 하는 싸일런스는 1인 2역으로 조휘 배우와 왕시명 배우가 열연하고 있다. 동영상에는 왕시명 배우가 출연한다.

 

할망역할은 '춘'과 함께 언더그라운드로  오게 된 이주자로 춘에게는 의지가 되는 인물이지만 늙고 기력이 쇠약하여 기억력이 좋지않다. 메이컵은 언더그라운드의 시장으로 도시에 큰 애착을 갖고 있으나 시민들이나 이주민들인 정어리들에게는 애정이나 관심이 부족하다. 도시를 더욱 부강하게 하여 계속해서 위대한 시장이 되고자 하는 인물이다. 극중 할망과 메이컵 시장은 1인 2역으로 혁주 배우와 , 구옥분 배우가 열연하고 있다. 동영상에는 구옥분 배우가 출연한다.

 

무대감독 역의 김유남 배우는 시민,비밀요원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이주민과 함께 극 내내 무대 곳곳을 뛰어다니며 공연을 진행하는 무대감독 역할을 맡아 열연한다. 이 장면에서 김늘메,윤지영배우도 등장한다. 역할 소개는 중복을 피하기 위해 아래 소개 참조.

 

https://youtu.be/uqqpFaPwJQQ

 

창작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中 뮤지컬 넘버' 언더그라운드 슈퍼스타 메이컵 시장' 입니다.

 

▲ 윤지영,구옥분,김늘메 배우가 열연하는     © 문화예술의전당



할망과 메이컵 시장으로 극중 1인 2역으로 출연하는 구옥분 배우와

시장 메이컵의 믿음직한 비서A와 언더그라운드의 사르딘타운에 지내면서 너구리 목장, 고구마 농장, 그랜드 아이스케넌에서 일하는 7등급 이주민으로 출연하는 김늘메 배우. 그리고 시장 메이컵의 어딘가 허술한 비서B와 언더그라운드의 사르딘타운에서 지내면서 너구리 목장, 고구마 농장, 그랜드아이스케넌에서 일하는 7등급 이주민으로 출연하는, 윤지영 배우가 열연하는 장면입니다.

 

https://youtu.be/r3cKUkq0gXY

 

▲ 시민과 정어리를 자근자근 밟아주는 뮤지컬 배우 혁주(최혁주)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6월 24일 까지 현재 공연중인 뮤지컬 언더그라운드의 프레스 콜 하이라이트 시연장면과 배우,연출 스텝진의 공연에 대한 인터뷰 시간이 있었습니다. 공연이 올려진 과정 및 배우들의 에피소드 등이 담긴  장면을 4K 고화질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배우,연출,음악감독 인터뷰

     박단추 작.연출, 엄소라 음악감독

     곽나윤,최예근,고유진,김도하,조휘,왕시명,혁주,구옥분,김늘메,

    임도혁,김나윤,윤지영,김유남 출연

 https://youtu.be/4302lDCS9tc

 

 

▲  곽나윤, 왕시명,구옥분


공연제목 :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곡명 :저 멀리 보이는 언더그라운드의 불빛

출연: 사회자 왕씨役-왕시명

       춘役-곽나윤

        할망役 -구옥분

 

http://www.lullu.net 문화예술의전당 에서 제공하는  4k 고화질 동영상으로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프레스콜 하이라이트 장면을 만나고 계십니다.

 

 

 https://youtu.be/eeTCChsL_6k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 3월 23일 개막!  빙하기가 찾아온 가까운 미래의 지구, 희망을 노래한다! 

 2018년 봄을 깨울,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한편이 우리를 찾아온다. 빙하기가 찾아온 가까운 미래의 지구. 유일하게 생존한 마지막 인류의 지하도시, ‘언더그라운드’ 에서의 권력과 생존. 그리고 희망을 이야기 하는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가 3월 23일 개막한다. 

https://youtu.be/6SjJpZsbf-Q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머더포투’, 연극 ‘서툰 사람들’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선 보인, ㈜티앤비컴퍼니의 야심찬 창작 프로젝트인 뮤지컬 ‘언더그라운드’가 다가오는 봄과 함께, 관객들을 만난다.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3월 23일부터 선 보이는 이 작품은, 박단추 연출을 필두로, 엄소라 음악감독과 정도영 안무 등.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진들이 의기투합 하여, 6개월여의 개발 과정을 거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이다. 

 

https://youtu.be/5O6SQCrpOU8

 

뮤지컬로서는 다소 생소한, 미래 도시의 이야기를 유쾌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그림으로서,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오감 만족 뮤지컬을 선 보일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매력과 캐릭터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총 출동. 꽉 찬 무대를 선 보일 것이다. 

 

 

자유와 희망을 노래하는 춘 역에 곽나윤과, 최예근이, 도시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춘에게 도움을 주는 순수한 청년 스위트프링글스 역에는 고유진, 김도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의 해설자인 왕씨와 이주민들을 감시하는 사일런스, 1인 2역에 도전하는 조휘, 왕시명. 여기에 늙고 쇠약한 할망과 언더그라운드의 시장 메이컵, 1인 2역을 맡은 혁주(최혁주), 구옥분 까지. 실력파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그리고 극에 다양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멀티역에 김늘메, 임도혁, 김나윤(김희원), 윤지영. 극의 감초로 등장하는 무대감독 역에 김유남까지. 총 14명의 배우의 캐스팅 소식을 발표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는 3월 23일부터 6월 24일까지,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공연 된다.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동영상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