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바람과 구름과 비' 호랑이 눈을 가진 왕족 흥선대원군 '이하응'역 전광렬 캐릭터 포스터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4/23 [11:00]

'바람과 구름과 비' 호랑이 눈을 가진 왕족 흥선대원군 '이하응'역 전광렬 캐릭터 포스터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4/23 [11:00]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연출/윤상호 극본/방지영 제작/빅토리콘텐츠)가 중후한 멋을 뽐내는 흥선대원군 ‘이하응’으로 변신한 배우 전광렬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람과 구름과 비’는 운명을 읽는 킹메이커들의 왕위쟁탈전을 그린 드라마.

 

21세기 과학문명의 시대에도 신비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명리학과 사이코메트리를 소재로 오늘의 현실을 되돌아보는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극중에서 전광렬은 호랑이의 눈을 가진 왕족이자 본인 또한 왕의 운명을 타고난 흥선대원군 ‘이하응’역을 맡는다.

 

​강한 권력욕을 감추고 야인으로 살던 이하응은 최천중(박시후 분)의 능력을 알아보고 자신의 아들을 왕으로 옹립하기 위해 천중과 손을 잡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에 강렬한 시선을 뿜어내는 전광렬의 모습이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인지 속내를 감추고 있는 듯한 그의 오묘한 표정과 차분한 눈빛이 보는 이를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앞서 공개된 박시후, 고성희 캐릭터 포스터 속 두 사람의 고급스럽고 화려한 한복과 대비되는 전광렬의 서민복장이 그의 배경을 짐작하게 만들며

 

극중 그가 천중과 함께 어떤 엄청난 일들로 권력을 손에 쥐게 되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남다른 무게감을 자랑하는 전광렬 캐릭터 포스터 공개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오는 5월 17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빅토리콘텐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시대정신연구소, 윤석열 대통령의 반격 예고 - "윤석열 반격, 사실상 김건희 리스크 종결, 한동훈 11월 넘기 어렵다. 탄핵은 없다"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