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부부의 세계' 한소희, 촬영 현장 에선?! ‘러블리 - 상큼’ 매력 발산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4/24 [10:32]

'부부의 세계' 한소희, 촬영 현장 에선?! ‘러블리 - 상큼’ 매력 발산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4/24 [10:32]

 

배우 한소희의 러블리한 JTBC '부부의 세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한소희의 ‘부부의 세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한소희는 꽃과 함께 싱그러운 미소로 청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양손 귀여운 ‘브이 포즈’로 러블리 매력을 발산, ‘여다경’과는 또다른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한소희는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고산시로 다시 돌아온 여다경은 예전과 다르게 훨씬 성숙해진 모습이다. ‘가정’이라는 책임감이 생긴 듯 차분하고, 이성적으로 문제를 직면한다. 지선우(김희애 분)의 갑작스러운 도발에도 미소를 머금고 정면돌파로 맞서며 2차전의 시작을 알렸다.

 

달라진 여다경을 한소희는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풀어내고 있다. 완벽한 가정을 이룬 당당함, 여유로움을 잃지 않는 미소, 그 속에서도 불쑥 튀어나오는 의심까지 세밀한 심리변화를 놓치지 않고 담아 내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을 돕는다.

 

드라마 캐릭터 검색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소희. 본격적으로 펼쳐질 치열한 심리 싸움과, 여다경 으로써 펼칠 한소희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한소희가 출연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오늘밤 10시 50분 방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