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합체! -환상케미 메인 포스터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5/07 [11:00]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합체! -환상케미 메인 포스터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5/07 [11:00]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이 박해진x김응수의 역대급 반전 + 코믹 케미가 폭발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20일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박해진(가열찬 역)과 김응수(이만식 역)의 극명하고도 유쾌한 대비로 눈길을 끈다. 여유 있는 표정으로 종이컵을 손에 쥐려는 박해진의 아래에 쪼그리고 앉은 채 종이컵을 한손으로 바치는 김응수의 다소 긴장된 표정이 대비를 이뤄 코믹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마치 가열찬의 대사 같은 “아직도 내가 인턴으로 보입니까?”라는 오싹한 카피가 흥미롭다. 특히, 서로 인턴과 부장이라는 직급이 뒤바뀐 처지와 연령대별 일반적인 직급과 달리 젊은 부장과 늙은 인턴이 만들어갈 흥미진진한 오피스 코미디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꼰대인턴'은 미스터 트롯팀의 OST 참여소식이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꼰대인턴'은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wavve /투자 참여)를 통해 온라인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5월 20일 수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 된다.

 

한편, MBC는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시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편성으로 대체되었던 월화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시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MBC ‘꼰대인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시대정신연구소, 윤석열 대통령의 반격 예고 - "윤석열 반격, 사실상 김건희 리스크 종결, 한동훈 11월 넘기 어렵다. 탄핵은 없다"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