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런 보이 런 - 하드보일드 청춘 누와르- 떠오르는 충무로 블루칩 장동윤과 서벽준, 아이돌 포미닛 출신 권소현의 출연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5/12 [13:42]

런 보이 런 - 하드보일드 청춘 누와르- 떠오르는 충무로 블루칩 장동윤과 서벽준, 아이돌 포미닛 출신 권소현의 출연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5/12 [13:42]

우리,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하드보일드 청춘 누와르 < 런 보이 런 > 충무로 라이징 스타들의 만남!

< 학교 2017 >< 조선로코- 녹두전 > 장동윤 X < 한낮의 피크닉 > 서벽준,방황하는 청춘의 이야기로 완성된 그들만의 성장통! 5월 디지털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떠오르는 충무로 블루칩 장동윤과 서벽준, 아이돌 포미닛 출신 권소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하드보일드 청춘 누아르 < 런 보이 런 >이 5월 디지털 개봉 소식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배급: ㈜라온컴퍼니플러스 | 공동제작: ㈜오아시스이엔티 | 감독: 오원재 | 출연: 장동윤, 서벽준 | 개봉: 2020년 5월]

 

되돌릴 수 없는 시간, 엇갈린 우정! 

실패와 후회, 새로운 도전으로 미래를 향해 뛰어가는 청춘들!

<소시민><낯선 자들의 땅> 오원재 감독의 신작!

▲ 런 보이 런 - 하드보일드 청춘 누와르- 떠오르는 충무로 블루칩 장동윤과 서벽준, 아이돌 포미닛 출신 권소현의 출연  © 문화예술의전당

 

영화 <개똥이><못><소시민><낯선 자들의 땅> 등 단, 장편 독립영화의 조연출과 감독으로 활약하며 부산국제영화제, 전주국제영화제 등 국내영화제에서 눈부신 두각을 드러낸 오원재 감독이 영화 <런 보이 런>으로 돌아왔다.

 

영화 <런 보이 런>은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였던 ‘도원(장동윤)’이 부상으로 인해 전학 간 학교에서 어릴 적 단짝 ‘진수(서벽준)’를 만난 후,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청춘들의 방황하는 성장통을 그린 하드보일드 청춘 누아르.

 

드라마 [써치], [조선로코 – 녹두전], [학교 2017], 영화 <뷰티풀 데이즈>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누비는 루키 장동윤이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 ‘도원’역을 맡아 부상과 아버지의 사업부도로 한 순간에 위기를 맞아 흔들리는 청춘을 그렸다.

 

<한낮의 피크닉>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서벽준은 도원의 친구 ‘진수’역을 맡아 우정과 열등감 사이를 오가는 깊은 내면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걸그룹 아이돌 포미닛 출신으로 <감쪽같은 그녀><블랙머니>등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 완벽 변신한 권소현이 출연 해 청춘의 발랄함으로 극의 시너지를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같은 도로 위, 단짝이었던 도원(장동윤)과 진수(서벽준)의 엇갈린 시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른 길을 걷게 될 그들의 이야기를 암시하는 가운데, ‘우리,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우리… 끝까지 함께 달릴 수 있을까?’라는 카피는 어릴 적부터 같은 꿈을 꿔온 도원과 진수가 어떤 사건으로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런 보이 런> 메인 예고편은 도원의 “오랜만이다” 라는 반가운 인사와 함께 웃고 떠들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보내는 평범한 고등학생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그 새끼 네가 알던 그놈 아니야”라는 경고와 함께 상처 가득한 진수의 얼굴이 보이며 어릴 때와는 달라진 관계를 보여준다. “조심해, 두 번 다시 이런 일 없도록”이라는 학교 선배의 경고와 거친 싸움 그리고 한참을 달린 후, 무릎 끓은 도원의 절규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과연 방황하는 청춘들은 예전으로 다시 돌아 갈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실패와 도전, 우정 사이 비극적인 경험을 거쳐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하드보일드 청춘 누아르 <런 보이 런>은 오는 5월 디지털 개봉으로 안방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본정보]

▪제       목 : 런 보이 런

▪영       제 : RUN BOY RUN

▪감       독 : 오원재

▪출       연 : 장동윤, 서벽준

▪장       르 : 청춘 드라마

▪제작 / 배급 : ㈜라온컴퍼니플러스

▪공 동 제 작 : ㈜오아시스 이엔티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 닝 타 임 : 90분

▪개       봉 : 2020년 5월

 

[시놉시스]

우리,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촉망받는 달리기 선수였던 ‘도원’은 불의의 사고로 부상을 당한 후 

도망치듯 전학을 온 학교에서 어릴 적 함께 달리던 단짝 ‘진수’를 만난다.

재회의 반가움도 잠시, 순수했던 과거와 다른 모습의 ‘진수’와 

함께 하던 ‘도원’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휩쓸리게 되는데…

 

점점 나락으로 빠지는 상황을 벗어나 

같은 꿈을 꾸던 미래를 맞이할 수 있을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