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공개, 역대급 액션 비하인드 공개!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
사이다 1톤 급 시원한 끝장 액션! 유럽 전역을 휩쓴 글로벌 로케이션! 작정하고 완성한 역대급 액션 비하인드 공개!
오는 5월 20일 개봉을 확정한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침체된 극장가 활력을 불어 넣을 화끈한 액션과 글로벌 로케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목: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원제: The Hitman’s Bodyguard ┃감독: 패트릭 휴즈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수입: (유)조이앤시네마┃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코로나 19로 답답한 일상을 뻥 뚫어줄 액션버스터! 오감을 자극하는 하드코어 액션부터 불가리아 & 암스테르담 역대급 로케이션까지!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역대급 케미로 사랑받은 브로맨틱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이 통쾌한 액션과 유럽 전역을 휩쓴 초대형 글로벌 로케이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카 체이싱, 보트, 총기, 맨몸 액션까지 관객들의 오감을 짜릿하게 자극하는 하드코어 액션 시퀀스들이 등장한다.
지명수배 1순위 킬러를 지켜야 하는 보디가드 ‘마이클 브라이스’를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는 캐릭터의 특성상 다양한 액션 장면을 소화해야 했다. “사람들에게 쉽게 잊혀지지 않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고 싶어서 치열하게 노력했다”라고 전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대부분의 액션 연기를 직접 소화하는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뜻하지 않게 보디가드의 보호를 받게 된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역의 사무엘 L. 잭슨은 총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모습부터 높은 곳에서 서슴없이 뛰어내리고 적들과 사정없이 펼치는 맨몸액션 등 고난도 액션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남자 배우들뿐만 아니라, 킬러의 아내 ‘소니아 킨케이드’역의 셀마 헤이엑에게도 액션 장면은 커다란 도전이었다. 강렬한 육탄 액션에도 망설임 없이 연기를 펼친 셀마 헤이엑은 극 중 바에서 벌어지는 난투 장면을 촬영하고 “일주일을 앓았다”라고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불가리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유럽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상당 부분 불가리아에서 촬영된 영화는 자동차, 오토바이, 보트 등을 막론하고 모든 걱정과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시원한 추격 액션을 선보인다.
프로듀서 레스 웰돈은 “불가리아에서 받은 지원과 기술팀의 전문성 때문에 복잡하고 어려운 액션 장면들도 영화 속에서 표현할 수 있었다”고 설명해 영화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강 위에 둑을 쌓아 건설된 도시 암스테르담에서 촬영이 진행된 만큼 강을 전경으로 한 인상적인 액션 장면이 등장한다. 바로 킬러가 ‘두코비치’의 부하들을 피해 보트를 타고 암스테르담의 강을 가르며 도주하는 장면.
이 초대형 액션신은 패트릭 휴즈 감독의 비전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명장면으로 감독은 “말도 못 하게 재미있다. 암스테르담 한복판에서 자동차, 오토바이, 보트 추격전을 찍다니. 그건 모든 이들의 꿈이나 마찬가지다”고 전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렇듯 기존 러닝타임 118분에서 125분으로 확장된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화려한 로케이션으로 탄생된 풍성한 볼거리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 강력해진 19금 무삭제 특별판으로 돌아온 <킬러의 보디가드>은 통쾌한 액션, 유쾌한 웃음으로 오는 5월 20일 관객들에게 지친 삶과 일상에 활기를 북돋아 줄 예정이다.
[제목: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원제: The Hitman’s Bodyguard ┃감독: 패트릭 휴즈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수입: (유)조이앤시네마┃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알라딘><보헤미안 랩소디>와 함께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흥행 폭주한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으로 돌아와 다시 한번 극장가를 뒤흔들다!
개봉 전 기대감을 넘어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흥행 폭주한 대표작들이 있다. 바로, <킬러의 보디가드>부터 <알라딘><보헤미안 랩소디>까지.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이 오는 5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세 작품의 매력을 전격 분석한다.
지난해 5월,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작으로 등극한 <알라딘>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알라딘>은 주인공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겪게 되는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영화로 원작 애니메이션을 새로운 매력으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화려한 영상미부터 ‘지니’ 역을 맡은 윌 스미스의 코믹 연기, 명곡 ‘A Whole New World’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OST까지,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설적 밴드 ‘퀸’의 음악으로 흥행 신드롬을 일궈낸 작품으로 주연 배우 라미 말렉은 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표정과 몸짓,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발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프레디 머큐리’에게 숨겨져 있던 사연과 ‘퀸’의 명곡의 탄생 과정으로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사했으며, 영화 속 명장면인 라이브 에이드 공연씬은 관객들의 ‘떼창’을 유도하며 세대를 초월해 모두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 바 있다.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역대급 케미로 사랑 받은 브로맨틱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가 오는 5월 20일 무삭제 특별판으로 극장 최초개봉을 앞두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팝콘무비로 두 배우의 달콤 살벌한 케미와 쉴새 없이 터지는 입담, 그리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으로 170만 관객을 돌파하며 뜨거운 입소문을 일으켰다.
킬러와 보디가드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설정에서 오는 재미와 카 체이싱, 보트, 오토바이 액션 등 시원한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꽉 막힌 속을 뚫어주는 사이다 무비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또한, 사무엘 L. 잭슨의 걸쭉한 입담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거친 대사를 자신의 스타일로 찰지게 표현해낸 황석희 번역가의 자막은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화려한 액션과 배우들의 케미를 더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4DX로 관객들의 N차 관람이 이어지며, 다양한 포맷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라는 점까지 흥행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다. 그런 <킬러의 보디가드>가 기존 러닝타임 118분에서 125분으로 확장, 15세이상관람가에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 무삭제 특별판으로 돌아와 한층 더 거칠고, 짜릿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어 올봄 다시 한번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ㅎㅇ 우리가 왔다” 10초 만에 이 미친 존재감은 무엇?! 시간 순삭 10초 킬링 예고편 대공개!
이 시대 최고의 코믹 액션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가 무삭제 특별판으로 돌아와 화제인 가운데, 5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단번에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는 10초 킬링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10초 킬링 예고편은 총부터 내밀고 보는 킬러 ‘다리우스’(사무엘 L. 잭슨)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답답함 제로, 시원한 쾌감을 선사하며 빠져들게 만든다.
이어서, 보디가드 ‘마이클’(라이언 레이놀즈)가 후라이팬을 던지며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가운데 두 주인공의 카 체이싱, 오토바이, 보트 등 짜릿한 추격씬이 펼쳐져 숨을 멎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연이어 쏟아지는 영화의 폭발적인 액션 퍼포먼스와 함께 “ㅎㅇ 우리가 왔다”라는 카피가 나와 대체 불가한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며 심장 터지는 설렘을 선사한다.
이처럼 단 10초 만에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5월 극장가를 완벽히 점령하며, 관객들의 유일무이한 인생 코믹 액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통쾌한 액션, 유쾌한 웃음으로 오는 5월 20일 관객들에게 지친 삶과 일상에 활기를 북돋아 줄 예정이다.
REVIEW “최고의 웃음, 혼을 빼놓는 액션 코미디” - Variety -
“사무엘 L. 잭슨이 킬러, 라이언 레이놀즈가 보디가드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 The New York Times -
“사무엘 L 잭슨이 욕하는 모습, 라이언 레이놀즈의 능글맞은 웃음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 NY Daily News -
“두 콤비가 너무 재미있어서 영화가 끝나지 않았으면 했다” - contactmusic.com -
“총알과 농담, F로 시작하는 폭탄들이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영화” - The Salt Lake Tribune –
INFORMATION 제 목 :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원 제 : The Hitman’s Bodyguard 감 독 : 패트릭 휴즈 출 연 :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 러닝 타임 : 125분 등 급 : 청소년관람불가 장 르 : 브로맨틱 블록버스터 수 입 : (유)조이앤시네마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개 봉 : 2020년 5월 20일
SYNOPSIS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더 쎄고! 더 핵잼 터지게 돌아왔다! 무삭제 특별판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본적 없는 역대급 코믹 액션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 킬러의 보디가드 >가 오는 5월 무삭제 특별판으로 더욱 강력한 컴백을 알리며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제목: 킬러의 보디가드┃원제: The Hitman’s Bodyguard ┃감독: 패트릭 휴즈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수입: (유)조이앤시네마┃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안 보면 어떻게 된다!? 빵야! 빵야! 집에만 있어서 답답한 예비 관객들의 속을 뻥 뚫어줄 메인 예고편 공개!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역대급 케미로 사랑 받은 브로맨틱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가 오는 5월 무삭제 특별판으로 극장 최초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 메인 예고편은 단숨에 적을 제압하며 쿨한 모습으로 의뢰인을 구출해내는 보디가드(라이언 레이놀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세계 최악의 독재자(게리 올드만)가 재판정에 서게 된다는 내용과 함께 보디가드가 핵심 증인인 킬러(사무엘 L.잭슨)의 신변을 보호하게 되는 과정이 등장한다.
“19금 무삭제 특별판으로 돌아왔다”는 카피 이후, 서로에게 총을 겨누는 보디가드와 킬러의 살벌한 첫 만남이 그려진다. “날 27번이나 죽이려던 놈이에요! 28번!”이라고 말하는 보디가드의 대사는 두 사람의 악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어쩔 수 없이 한 팀을 이루게 된 두 사람은 수녀들의 차를 얻어 타게 되고, 비좁은 차 안 수녀들과 함께 즐겁게 노래를 부르는 킬러와 못마땅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는 보디가드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킬러의 부인(셀마 헤이엑)과 독재자(게리 올드만)의 등장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또한, "더 개쎄고!”, “더 핵잼 터지게!”라는 카피는 기존 러닝타임 118분에서 125분으로 확장되며, 15세이상관람가에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의 한층 더 거칠고, 짜릿한 재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더욱 강력해진 19금 무삭제 특별판으로 돌아온 <킬러의 보디가드>는 통쾌한 액션, 유쾌한 웃음으로 오는 5월 관객들에게 지친 삶과 일상에 활기를 북돋아 줄 예정이다.
REVIEW “최고의 웃음, 혼을 빼놓는 액션 코미디” - Variety -
“사무엘 L. 잭슨이 킬러, 라이언 레이놀즈가 보디가드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 The New York Times -
“사무엘 L 잭슨이 욕하는 모습, 라이언 레이놀즈의 능글맞은 웃음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 NY Daily News -
“두 콤비가 너무 재미있어서 영화가 끝나지 않았으면 했다” - contactmusic.com -
“총알과 농담, F로 시작하는 폭탄들이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영화” - The Salt Lake Tribune –
액션버스터 레전드의 화끈한 컴백! 전대미문 아이러니한 만남의 시작! 티저 예고편 & 보도스틸 10종 공개-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2017년 8월 개봉 당시 국내 박스오피스 7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국내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 킬러의 보디가드 >가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제목: 킬러의 보디가드┃원제: The Hitman’s Bodyguard ┃감독: 패트릭 휴즈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수입: (유)조이앤시네마┃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킬러와 보디가드의 수상한 브로맨스! 쉴 새 없이 터지는 짜릿한 액션! 티저 예고편 공개!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역대급 케미로 사랑을 받았으며 2017년 8월 개봉 당시 172만 관객을 동원하며 화제를 모았던 <킬러의 보디가드>가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두 주인공의 좌충우돌 케미와 화끈한 액션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숨 막히는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을 엿볼 수 있는 장면과 함께 “내 임무는 당신을 지키는 거야”라는 엘리트 보디가드 ‘마이클 브라이스’의 내레이션은 자신의 목숨을 여러 차례 노렸던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을 안전하게 지켜야 하는 아이러니한 만남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서, 티격태격 대화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전혀 다른 두 캐릭터의 좌충우돌 케미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터지는 폭발신부터 짜릿한 추격신까지 쉴 새 없이 터지는 액션 장면들은 보는 이들의 눈을 한순간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 X <어벤져스> 시리즈 사무엘 L. 잭슨 찰진 구강 액션 X 화끈한 액션의 끝판왕! 보도스틸 10종 공개!
이와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10종은 할리우드 초특급 배우들의 뜨거운 만남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스타일리시한 슈트를 입은 모습과 놀란 표정의 보디가드 ‘마이클 브라이스’ 스틸은 <데드풀>로 역대급 히어로를 연기해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라이언 레이놀즈의 출연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데드풀’을 뛰어넘는 똘끼충만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또한, 보디가드와 상반된 자유분방한 스타일과 모터보트를 타고 차량을 따돌리는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 스틸은 <어벤져스> 시리즈,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등 장르불문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사무엘 L. 잭슨까지 참여해 완성시킨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자 색다른 케미를 예고한다.
총을 겨누거나 경찰차로 시원하게 부수는 보디가드 ‘마이클 브라이스’와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의 모습은 근심 걱정 날려버릴 통쾌한 액션을 기대케 한다. 특히, 초대형 스케일의 액션들은 <스타트렉 비욘드><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최강 제작진들이 총출동해 탄생되어 뜨거운 관심을 고조시킨다.
차량이 폭발하는 위험천만한 상황에 이어 좁은 차 안 수녀들 사이에서 무표정한 보디가드와 해맑게 웃고 있는 킬러, 두 사람의 모습은 극과 극 정반대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잔인한 독재자 ‘두코비치’를 연기한 최고 연기파 배우 게리 올드만과 킬러의 아내 ‘소니아 킨케이드’를 연기한 셀마 헤이엑의 모습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화끈한 액션과 좌충우돌 브로맨스를 담은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한 <킬러의 보디가드>는 통쾌한 액션, 유쾌한 웃음으로 오는 4월 관객들에게 지친 삶과 일상에 활기를 북돋아 줄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킬러의 보디가드 원 제 : The Hitman’s Bodyguard 감 독 : 패트릭 휴즈 출 연 :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외 러닝 타임 : 118분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장 르 : 브로맨틱 블록버스터 수 입 : (유)조이앤시네마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개 봉 : 2020년 4월 예정
SYNOPSIS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예술의전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공연/문화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