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임지연, 새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배우 제2막 연다!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5/18 [11:31]

배우 임지연, 새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배우 제2막 연다!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5/18 [11:31]

 

 

배우 임지연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18일(오늘) 아티스트컴퍼니는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임지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임지연은 2011년 영화 '재난영화'로 데뷔한 이후, 영화 '인간중독', '간신', '럭키', '타짜: 원 아이드 잭'과 드라마 '상류사회', '불어라 미풍아' 등을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아 온 배우다.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여온 임지연과 아티스트컴퍼니의 만남은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나아가고자 하는 임지연의 연기 행보에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티스트컴퍼니 김병선 대표는 “배우 임지연은 진지한 고민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배우다. 겸손함을 유지하며 배우로서 자신의 길을 나아가고자 하는 열망에 힘을 보태 응원하고 싶었다”며, “그간 보여준 것보다 향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은 임지연이 아티스트컴퍼니에서 무궁무진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임지연은 영화 '유체이탈자' 문진아 역으로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 코스모폴리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