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끝나지 않은 라흐 열풍! 뮤지컬 < 라흐마니노프 >예매율 1위 석권, 오는 6월 2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

여유, 힐링 선사하는 감동 뮤지컬… 뮤지컬 < 라흐마니노프 > 뜨거운 반응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5/18 [12:43]

끝나지 않은 라흐 열풍! 뮤지컬 < 라흐마니노프 >예매율 1위 석권, 오는 6월 2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

여유, 힐링 선사하는 감동 뮤지컬… 뮤지컬 < 라흐마니노프 > 뜨거운 반응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0/05/18 [12:43]

5월 18일 마지막 티켓 오픈을 진행한 뮤지컬 < 라흐마니노프 >가 뮤지컬 전체 부문에서 각 예매처 순위 1위를 석권해 화제를 모은다.

 

▲ 여유, 힐링 선사하는 감동 뮤지컬… 뮤지컬 < 라흐마니노프 > 뜨거운 반응  © 문화예술의전당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러시아 음악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가 슬럼프에 빠져 은둔했던 3년을 바탕으로 한 창작뮤지컬이다. 묵묵히 이야기를 들어주고, 믿어주는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 ‘라흐마니노프’가 만나 서로의 상처를 마주하며 마음을 치유하고 극복하는 과정을 담았다.

 

이 작품은 “당신은 이미 사랑 받는 사람입니다”라는 달 박사의 대사처럼 ‘사랑 받는 존재’의 의미를 환기시키며,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가 되어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니스트와 현악 4중주는 이 극의 관전 포인트로, 라흐마니노프의 명곡이 녹여진 뮤지컬 넘버를 아름다운 선율로 무대에서 함께 만날 수 있어 뮤지컬과 클래식을 한번에 보고 나온 듯한 느낌이라는 관객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뮤지컬 < 라흐마니노프 >에는 두 손이 얼어버린 천재 음악가인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역에는 박규원, 이해준, 정욱진이 따뜻한 메시지로 라흐마니노프를 치료하는 정신의학자‘니콜라이 달’역에는 유성재, 정민, 임병근이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5월 18일 11시YES24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마지막 티켓을 오픈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6월 2일부터 21일 사이 공연 회차에 한해 5월 31일까지 예매시 30%의조기예매 할인을 제공한다.

 

마지막까지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오는 6월 2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