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글로벌 첩보 액션 영화 '루키스' 관람 포인트 TOP 3 & 무빙 포스터 -밀라 요보비치, 왕대륙, 장용용, 허위주, 데이비드 맥기니스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07:44]

글로벌 첩보 액션 영화 '루키스' 관람 포인트 TOP 3 & 무빙 포스터 -밀라 요보비치, 왕대륙, 장용용, 허위주, 데이비드 맥기니스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5/20 [07:44]

 

▲     ©문화예술의전당

 

개봉 D-1

세상에 없던 전대미문의 스파이 액션!

관람 포인트 TOP 3 & 무빙 포스터 최초 공개!↓

 

 

 

베테랑 요원과 초짜 스파이의 짜릿한 팀플레이를 그린 글로벌 첩보 액션 < 루키스 >가 바로 내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영화를 더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와 무빙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원제 / 영제: 素人特工 / The Rookies | 감독: 원금린 | 출연: 밀라 요보비치, 왕대륙, 장용용, 허위주, 데이비드 맥기니스 | 장르: 액션 | 수입/공동배급: ㈜더쿱 | 배급: 영화특별시SMC]

 

관람 포인트 No. 1 #역대급_캐스팅

<레지던트 이블> 밀라 요보비치 X <나의 소녀시대> 왕대륙

  글로벌 첩보 액션  영화 '루키스' 관람 포인트 TOP 3 & 무빙 포스터 -밀라 요보비치, 왕대륙, 장용용, 허위주, 데이비드 맥기니스© 문화예술의전당

 

<레지던트 이블> 밀라 요보비치, <나의 소녀시대> 왕대륙이 선사하는 환장의 팀플레이 <루키스>가 영화를 더욱 즐길 수 있게 하는 관람 포인트 TOP 3와 카툰 애니메이션 효과가 돋보이는 무빙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영화 <루키스>는 대책 없는 관종 ‘펑’(왕대륙)이 우연한 기회(?)로 ‘브루스’(밀라 요보비치)가 소속된 국제첩보조직 ‘팬텀’의 비밀 스파이로 스카우트되어 지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게 되는 글로벌 첩보 액션.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루키스>에서 뭉친 역대급 캐스팅의 배우진이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12억 불이 넘는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며 세계를 대표하는 액션 여전사가 된 밀라 요보비치가 <루키스>에서 국제첩보조직 ‘팬텀’의 수장 ‘브루스’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액션 신드롬을 예고한다.

 

이어,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를 통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왕대륙이 <루키스>에 합류하여 기존 로맨틱 코미디에서 보여줬던 매력과는 색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대책 없는 SNS 관종 ‘펑’으로 분한 그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허당미와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다시금 신드롬 적인 인기를 일으킬 예정이다.

 

여기에, <터치 오브 라이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탄탄한 매니아층을 보유한 장용용, <상은>의 떠오르는 신예 허위주 그리고 [미스터 선샤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악역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데이비드 맥기니스까지 합류해 5월 극장가를 강타할 화끈한 오락 액션으로서 <루키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관람 포인트 No. 2 #전대미문의_스파이

<맨 인 블랙>, <스파이> 제작진이 선사하는 이색 스파이 액션!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맨 인 블랙>, <스파이> 제작진이 선사하는 세상에 없던 전대미문의 스파이 액션이다. ‘브루스’는 국제첩보조직 ‘팬텀’의 수장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는 등장부터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화의 명장면이라고 할 수 있는 카체이싱 총격전은 ‘브루스’와 ‘아이언 피스트’(데이비드 맥기니스)의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베테랑 액션을 선보이는 ‘브루스’와는 달리 우연히 비밀 스파이로 발탁된 무근본 초짜 ‘펑’은 험난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위기를 헤쳐나가는 모습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다.

 

이처럼 베테랑 요원 ‘브루스’와 무근본 초짜 ‘펑’이 선사하는 기상천외한 환장의 팀플레이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파이 액션의 탄생을 예고한다.

 

관람 포인트 No. 3 #환장의_팀플레이

세상에 없던 美친 조합의 환장의 케미스트리!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1도 섞이지 않을 것 같은 ‘루키스’팀이 선사하는 환장의 팀플레이다. 국제첩보조직의 수장 ‘브루스’에게 발탁된 ‘펑’은 상상을 뛰어넘는 과학자 ‘딩샨’(허위주)과 천진난만 조수 ‘엘브이’(류미동) 그리고 얼떨결에 국제 범죄 수사를 맡아 이중 스파이가 된 신입 형사 ‘먀오’(장용용)와 함께 무근본 비밀 스파이 조직을 꾸린다.

 

이들은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기상천외한 발명 아이템과 작전이라 하기도 민망한 대책 없는 작전으로 미션을 수행하는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기상천외하고 유쾌한 앙상블은 관객들의 액션 카타르시스와 웃음을 책임지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끈다.

 

베테랑 요원 밀라 요보비치 X 무근본 초짜 왕대륙!

처음 만나는 역대급 조합, 色다른 비주얼로 탄생!

액션이 살아있네~ 무빙 포스터 최초 공개!

 

 

이번에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형식의 카툰 효과의 키치함을 살린 비주얼 아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빙 포스터에서 보여지는 애니메이션은 베테랑 요원 ‘브루스’가 선사하는 화려한 액션을 재미있게 담아낸 효과를 시작으로 무근본 초짜 ‘펑’의 장난기 가득하면서 허세 넘치는 매력까지 표현하며 영화 속에 담긴 극과 극의 캐릭터 매력을 새로운 형식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브루스’가 쏘는 총에 맞춰 <루키스> 타이틀에 박히는 총알 자국과 마지막 강렬하게 꽂히는 총알까지 영화가 선보일 하이라이트 액션 장면을 재미있게 표현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대책 없는 무근본 스파이들의 기상천외한 첩보 작전 <루키스>는 5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루키스

원제 /  영제   素人特工 / The Rookies 

감       독    원금린

출       연    밀라 요보비치, 왕대륙

장용용, 허위주, 데이비드 맥기니스 외

장       르    액션

수입/공동배급  ㈜더쿱

배       급    영화특별시SMC

러 닝 타 임    112분

등       급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2020년 5월 20일

인스타그램     thecoup_cop

페 이 스 북    thecoup.cop

트  위  터     thecoup__cop

 

 

[SYNOPSIS]

“발을 들여놓으면 빠져나갈 수 없어”

 

위험천만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관종 ‘펑’(왕대륙)은 

마천루의 꼭대기를 점령하기 위한 사투를 벌이다가

우연한 기회(?)로 전 세계를 장악하려는 국제범죄조직들의

비밀 거래 현장에 착륙하게 되고

그들을 쫓던 국제첩보조직 ‘팬텀’의 보스 ‘브루스’(밀라 요보비치)에 의해

세계 테러를 막을 비밀 스파이로 스카우트되는데…

 

대책 없는 무근본 스파이들의

기상천외한 첩보 작전이 시작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