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루키스 - 개봉 D-DAY 無근본 대환장 팀플레이! 명장면 TOP 3 &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8:00]

루키스 - 개봉 D-DAY 無근본 대환장 팀플레이! 명장면 TOP 3 &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5/20 [18:00]

 

개봉 D-DAY

無근본 대환장 팀플레이!

명장면 TOP 3 &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 레지던트 이블 > 밀라 요보비치, < 나의 소녀시대 > 왕대륙이 선사하는 환장의 팀플레이 < 루키스 >가 바로 오늘 개봉과 함께 영화 속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루키스’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원제 / 영제: 素人特工 / The Rookies | 감독: 원금린 | 출연: 밀라 요보비치, 왕대륙, 장용용, 허위주, 데이비드 맥기니스 | 장르: 액션 | 수입/공동배급: ㈜더쿱 | 배급: 영화특별시SMC]

 

▲ 루키스 - 개봉 D-DAY 無근본 대환장 팀플레이! 명장면 TOP 3 &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명장면 TOP 1 #브루스의_등장

“음악 좋아하나?” 압도적 카리스마로 시선 집중!

▲ 루키스 - 개봉 D-DAY 無근본 대환장 팀플레이! 명장면 TOP 3 &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 루키스 - 개봉 D-DAY 無근본 대환장 팀플레이! 명장면 TOP 3 &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바로 오늘 개봉한 베테랑 요원과 초짜 스파이의 짜릿한 팀플레이를 그린 글로벌 첩보 액션 <루키스>가 영화 속 잊을 수 없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는 명장면 TOP 3와 근본 없는 환장의 팀플레이를 예고하는 ‘루키스’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영화 <루키스>는 대책 없는 관종 ‘펑’(왕대륙)이 우연한 기회(?)로 ‘브루스’(밀라 요보비치)가 소속된 국제첩보조직 ‘팬텀’의 비밀 스파이로 스카우트되어 지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게 되는 글로벌 첩보 액션.

 

관객들을 사로잡는 영화 속 첫 번째 명장면은 바로 <레지던트 이블>의 액션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가 탄생시킨 ‘브루스’의 강렬한 첫 등장 장면이다. 마천루의 꼭대기를 점령하기 위한 사투를 벌이던 ‘펑’이 우연한 사고로 국제범죄조직들의 비밀 거래 현장에 불시착하고 위험에 처하게 된 그때, 영화 속 인물들과 관객들 모두 시선을 강탈해버리는 ‘브루스’의 깜짝 등장 장면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앞으로 그녀가 선보일 화려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끈다.

 

특히, “음악 좋아하나?”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로 단번에 분위기를 제압해버리는 ‘브루스’는 그녀가 펼칠 화끈한 액션씬에 신나는 음악이 더해져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명장면 TOP 2 #카체이싱_총격전

밀라 요보비치 X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숨막히는 액션!

▲ 루키스 - 개봉 D-DAY 無근본 대환장 팀플레이! 명장면 TOP 3 &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 루키스 - 개봉 D-DAY 無근본 대환장 팀플레이! 명장면 TOP 3 &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문화예술의전당

 

두 번째 명장면은 밀라 요보비치와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화끈한 액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속 하이라이트 부다페스트 도심 속 카체이싱 총격전이다.

 

악역 전문 배우로서 깊은 인상을 남겨온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분한 세상을 위협하는 악당 ‘아이언 피스트’와 국제첩보조직 ‘팬텀’의 수장 ‘브루스’가 펼치는 화려한 카체이싱과 총격씬은 숨이 멎을 듯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더하는 화려한 카메라 워킹과 편집 그리고 ‘브루스’가 등장하는 액션씬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져 본격 더위가 시작된 날씨를 단번에 날려버릴 화끈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킨다.

 

명장면 TOP 3 #기상천외_환장의_팀플레이

무근본 초짜들이 펼치는 기상천외한 작전이 시작된다!

▲ 루키스 - 개봉 D-DAY 無근본 대환장 팀플레이! 명장면 TOP 3 &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마지막 명장면은 무근본 초짜 스파이들의 환장의 팀플레이가 돋보이는 본격 첩보 액션 장면이다. ‘아이언 피스트’의 계략으로 위기에 처한 ‘루키스’팀이 다시 한번 절치부심을 통해 기상천외한 작전을 펼치는 장면은 예측을 뛰어넘는 방법으로 위기를 헤쳐나가는 그들의 환장 케미스트리가 단연 돋보이는 장면으로, 관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웃음과 동시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까지 선사한다. 모

 

두 근본 없는 초짜 스파이들이었지만 어느덧 베테랑의 모습을 겸비해가는 ‘펑’, ‘딩샨’ 그리고 ‘먀오’는 그저 대책 없는 작전으로 뛰어드는 모습이 아닌 그들 각자의 방식으로 기상천외한 작전을 펼치고 기지를 발휘해 관객들을 놀라게 하며 영화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만든다.

 

“근본 없는 환장의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베테랑 요원과 무근본 초짜들이 뭉친 ‘루키스’

그들이 선사하는 짜릿한 팀플레이! ‘루키스’ 포스터 최초 공개!

 

 이번에 함께 공개된 ‘루키스’ 포스터는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배경으로 하며, 영화 <루키스> 속 환장의 팀플레이를 펼칠 캐릭터들의 가지각색 매력이 돋보인다.

 

압도적인 무게감으로 장난 아닌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국제첩보조직 ‘팬텀’의 수장 ‘브루스’를 중심으로 장난기와 허세 넘치지만 마음만은 진심은 관종 ‘펑’, 엉뚱하지만 몸을 사리지 않는 신입 형사 ‘먀오’,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로 위험으로부터 팀을 구하는 ‘딩샨’, 마지막으로 특유의 낙천적인 매력으로 그들에게 활기를 더하는 ‘엘브이’까지 닮은 구석 1도 없지만 환장의 팀플레이를 선보이는 ‘루키스’의 모습은 영화에서 펼쳐질 그들의 무근본 작전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특히, “근본 없는 환장의 팀플레이가 시작된다”는 카피는 ‘루키스’들이 부다페스트 한복판에서 펼치는 대책 없는 글로벌 첩보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루키스>가 극장가를 강타할 화끈한 오락 액션 영화임을 또 한번 증명한다.

 

대책 없는 무근본 스파이들의 기상천외한 첩보 작전 <루키스>는 오늘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루키스

원제 /  영제   素人特工 / The Rookies 

감       독    원금린

출       연    밀라 요보비치, 왕대륙

장용용, 허위주, 데이비드 맥기니스 외

장       르    액션

수입/공동배급  ㈜더쿱

배       급    영화특별시SMC

러 닝 타 임    112분

등       급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2020년 5월 20일

인스타그램     thecoup_cop

페 이 스 북    thecoup.cop

트  위  터     thecoup__cop

 

 관련기사

 

[SYNOPSIS]

“발을 들여놓으면 빠져나갈 수 없어”

 

위험천만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관종 ‘펑’(왕대륙)은 

마천루의 꼭대기를 점령하기 위한 사투를 벌이다가

우연한 기회(?)로 전 세계를 장악하려는 국제범죄조직들의

비밀 거래 현장에 착륙하게 되고

그들을 쫓던 국제첩보조직 ‘팬텀’의 보스 ‘브루스’(밀라 요보비치)에 의해

세계 테러를 막을 비밀 스파이로 스카우트되는데…

 

대책 없는 무근본 스파이들의

기상천외한 첩보 작전이 시작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