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 '기묘한 이야기' 노아 슈나프 주연-페르난도 그로스테인 안드레이드 감독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07:27]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 '기묘한 이야기' 노아 슈나프 주연-페르난도 그로스테인 안드레이드 감독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5/22 [07:27]

 제35회 선댄스영화제 초청작이자 넷플릭스 최고 시청률 기록작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노아 슈나프의 첫 영화 주연작인 <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6월 25일로 개봉일을 확정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 '기묘한 이야기' 노아 슈나프 주연-페르난도 그로스테인 안드레이드 감독  © 문화예술의전당

 

[원제: Abe/ 감독: 페르난도 그로스테인 안드레이드/ 주연: 노아 슈나프, 세우 조르지/ 수입/배급/제공: ㈜영화사 진진/ 공동제공: 은아필름/ 개봉: 2020년 6월 25일]

 

넷플릭스 최고 시청률 기록작 [기묘한 이야기] 노아 슈나프

첫 주연작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에서 평화 요리사로 변신!

‘힐링’+’푸드’+’트래블’을 담았다. 메인 포스터 공개!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노아 슈나프 주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가 맛과 마음을 섞는 레시피가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는 요리가 세상에서 제일 좋은 열두살 ‘에이브’가 가족들의 밥상머리 세계대전을 끝내기 위해 마음을 섞는 레시피를 찾는 성장 드라마. 엄마의 가족은 이스라엘계 유대인, 아빠의 가족은 팔레스타인계 무슬림, 정작 부모님은 무신론자인 혼돈 속에서 에이브는 식탁에 평화를 가져다 줄 특별한 레시피를 찾아나선다.

 

‘맛이 섞이면 마음도 섞일까요?’ 카피는 이런 에이브의 마음을 대변해주며 에이브가 어떤 요리를 완성할지 기대를 모은다. 상단 중앙 ‘깜짝 놀랄만큼 맛있는 영화’(Houston Chronicle) 리뷰는 이런 에이브의 노력이 ‘맛있는 영화’로 담긴 것을 보여주며 <아메리칸 셰프>를 잇는 ‘힐링 푸드 트래블 무비’를 예고한다.

 

한편,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는 제35회 선댄스영화제 ‘선댄스 키즈’ 부문에서 프리미어 상영된 것을 시작으로 제15회 취리히 영화제, 제21회 리우 데 자네이루 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영화제에서 초청 상영되며 극찬을 받았다. 상단 중앙 선댄스 영화제 로고는 <서치>, <위플래시>, <겟아웃> 등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선댄스 영화제에서 가장 먼저 주목받았던 작품들과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가 한 핏줄인 것을 보여주며 시네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요리로 가족의 마음을 하나로 섞고자 하는 열두살 에이브의 맛있는 성장기는 노아 슈나프의 연기 변신을 통해 매력있게 다가갔다. 노아 슈나프는 2004년 출생한 캐나다계 미국인 배우로, 2015년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작 <스파이 브릿지>로 데뷔, <스누피:더 피너츠 무비>에서 ‘찰리 브라운’ 역의 목소리를 연기하는 등 다양한 필모그라피를 쌓아갔다.

 

2016년 넷플릭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의 ‘윌 바이어스’역으로 23회 미국 배우조합상에서 드라마 시리즈 부문 우수 앙상블 연기상을 수상, 월드스타로 발돋움한다.

 

노아 슈나프가 원탑 주연을 맡은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는 “<기묘한 이야기>로부터 180도 바뀐 노아 슈나프는 가족과 소통하고자 하는 에이브의 노력을 매력적인 연기로 전달한다”(The Hollywood Reporter), “’에이브’가 슬플 때 노아는 진정으로 무너지고 행복할 때 순수하게 기뻐한다. 창작에 대한 환희로 순수한 기쁨을 선사하는 작품”(Combustible Celluloid)라는 극찬 리뷰를 받으며 노아의 연기 변신과 함께 ‘행복하게 맛있는 영화’로 다가갈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좋은 음식은 다른 문화의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주고 화해시켜주는 힘이 있다는 믿음!” - 제16회 취리히 영화제, ”관람 내내 배가 너무 고프다는 괴로움만 빼면 느껴지는 오감만족, 경쾌함!” – 오마이뉴스 장혜령 기자 등의 극찬 호평을 받은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는 오는 6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Abe)

감독: 페르난도 그로스테인 안드레이드

주연: 노아 슈나프, 세우 조르지

장르: 성장 드라마

상영시간: 84분

수입/배급/제공: ㈜영화사 진진

공동제공: 은아필름

개봉일: 2020년 6월 25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jinjin_pictures

트위터: @jinjinpic

 관련기사

Synopsis

요리가 세상에서 제일 좋은 열두살 에이브

국적도 종교도 다른 엄마와 아빠 때문에 가족 식사는 항상 전쟁이다.

어떻게 하면 평화로운 식사를 할 수 있을까? 맛이 섞이면 마음도 섞일까? 

밥상머리 세계대전을 끝내려는 꼬마 요리사 에이브의 유쾌한 요리가 시작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