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 - < 엽문 외전 > 장진 vs UFC 前 챔피언 앤더슨 실바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15:20]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 - < 엽문 외전 > 장진 vs UFC 前 챔피언 앤더슨 실바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5/26 [15:20]

            

<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 > 전설로 남을 두 남자의 종극혈전!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 - 6월 8일 개봉 확정 &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떠오르는 액션 스타 < 엽문 외전 > 장진과 UFC 前 챔피언 앤더슨 실바의 1:1 액션 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 >이 6월 8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감독: 프룻 첸 | 출연: 장진, 앤더슨 실바, 유심유 | 수입/배급: ㈜키다리이엔티 | 개봉: 2020년 6월 8일]

 

 “내가 진짜 전설이야”

< 엽문 외전 > 장진 vs UFC 前 챔피언 앤더슨 실바

단 하나의 전설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결투가 시작된다!

▲ 떠오르는 액션 스타 < 엽문 외전 > 장진과 UFC 前 챔피언 앤더슨 실바의 1:1 액션 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 >이 6월 8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여경 연쇄 살인사건으로 약혼녀를 잃은 홍콩 에이스 형사 ‘구룡’과 과거 ‘구룡’과의 악연으로 아들을 잃은 ‘싱클레어’가 서로에게 복수의 칼날을 보이며 치열한 결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제1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돼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은 <리틀 청>, <미드나잇 애프터>, <메이드 인 홍콩> 등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해외 유수 영화제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프룻 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홍콩 액션의 대명사 <영웅본색>을 비롯해 <엑시덴탈 스파이>, <뮬란: 전사의 귀환>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액션을 연출한 동위가 무술감독으로 참여해 홍콩 액션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엽문 외전>에서 견자단을 잇는 탁월한 액션 연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떠오르는 액션 스타 장진과 前 UFC 챔피언 앤더슨 실바가 주연을 맡아 1:1 대결을 펼쳤으며 무협과 격투기를 넘나드는 강렬한 액션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여경 연쇄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홍콩 경찰 ‘구룡’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구룡은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살인범이 노리는 것이 여경이 아닌 자신임을 눈치채고 범인을 잡기 위해 마카오로 향한다.

 

하지만 마카오에서 법적 권한이 없는 ‘구룡’은 살인범을 잡는 데 있어 난항이 예고되는 가운데, “난 경찰이야, 내 일은 범인을 잡는 거고!”라고 강한 의지를 내비친다. 한편 범인을 쫓던 중 ‘구룡’은 오래 전 악연 ‘싱클레어’의 충격적인 실체를 알게 되고 서로에 대한 복수심으로 치열한 결투를 시작한다.

 

장소를 가리지 않는 두 남자의 결투는 강렬함을 넘어 아찔하기까지 해 보는 이들의 숨을 죽이게 만든다. 자신의 힘으로 제압할 수 없는 위기에 처하자 ‘구룡’은 “만약 진짜 존재한다면 나타나서 날 도와줘”라며 어린 시절 수호신 같던 전설의 용을 애타게 찾는 가운데, 전설의 용이 ‘구룡’의 상상 속 존재인지, 아니면 실제 존재하는 전설적 존재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구룡’과 ‘싱클레어’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과 치열한 결투를 예고하는 영화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은 6월 8일 개봉한다.

  © 문화예술의전당

 

[시놉시스]

“서로를 향한 피맺힌 복수의 칼날, 두 사람의 종극혈전이 시작된다”

 

어린 시절, 머리가 9개 달린 전설의 용을 만난 기이한 경험으로 용 문신을 새긴 ‘구룡’.

지금은 피도 눈물도 없는 잔인한 수사 방식으로 에이스 형사가 되었다. 

어느 날, 홍콩에서 여경 연쇄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함께 범인을 수사하던 약혼녀도 살해된다.

‘구룡’은 사건을 쫓을수록 오히려 복수의 칼날은 자신을 향해있다는 사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끈질긴 악연으로 서로를 향한 복수심에 불타오른 ‘구룡’과 살인범은 마침내 일대일 대결을 펼치고, 과연 전설의 용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 것인가…

 

 [영화정보]

〮 제목: 구룡불패: 청룡출수의 전설

〮 원제: The Invincible Dragon

〮 장르: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 감독: 프룻 첸

〮 출연: 장진, 앤더슨 실바, 유심유

〮 수입/배급: ㈜키다리이엔티

〮 러닝타임: 98분

〮 개봉: 2020년 6월 8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