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연극

연극 < 오싹한연애 > ,대학로 열린극장- 공연 오픈과 동시에 신선하다, 짜릿하다 등 잇단 호평 쏟아져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6/06 [06:14]

연극 < 오싹한연애 > ,대학로 열린극장- 공연 오픈과 동시에 신선하다, 짜릿하다 등 잇단 호평 쏟아져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0/06/06 [06:14]

보이지 않아야 할 것이 보이는 특별한 세상으로 지금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월 23일 개막한 대학로 기대작, 연극 < 오싹한연애 >가 지난 주말 프리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순항을 예고했다. 본격 개막에 앞서 진행된 이번 공연은 프리뷰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커튼콜 무대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 연극 < 오싹한연애 > 포스터사진)  © 문화예술의전당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바탕으로 한 연극 <오싹한연애>는 지난 2014년 처음 연극 무대로 옮겨졌으며, 초연 당시 '호러 로맨틱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관객평점 9.3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등 큰 호평을 받았다.

 

약 6여 년 만에 화려한 컴백을 마친 연극 <오싹한연애>는 총체극 '리차드 3세 – 미친왕 이야기'와 뮤지컬 ’테레즈 라캥', '머더러' 등을 작연출한 떠오르는 신진 창작자 정찬수 연출이 작연출을 맡았다. 또한 대학로의 내로라하는 실력파 배우 차형은∙김태환∙이시원∙김채율∙최용식∙한승렬 등이 합류해 한층 더 오싹하고 짜릿하게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퍼포먼스와 마술을 선보인다.

 

▲ 공연사진  © 문화예술의전당

 

지난 주말 프리뷰 공연이 끝난 직후 관객들은 각종 SNS와 예매사이트를 통해 “깜짝 놀랄 정도로 공포스러웠다.”, “무섭기도 엄청 무서운데 설레고 귀엽고 웃기고 다한다”, “대학로 연극은 진화하고 있음을 느꼈다.” 등 인상 깊은 후기를 전했다. 공연 초반부터 작품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며 ‘오싹한연애 돌풍’은 앞으로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소극장 연극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연극 <오싹한연애>는 인터파크 등 주요 예매처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프리뷰 할인으로 전석 10,000원에 예매 가능하다.

 

 

 한편, 연극 오싹한 연애는 9년 연속 인터파크 연극 예매율 부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연극 '옥탑방고양이'의 제작사 ㈜레드앤블루가 선보인 올해 야심작으로 “프리뷰 공연부터 큰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이제 시작인 만큼 앞으로 관객들에게 더 멋진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계적인 마술사를 꿈꾸는 호러 마술사 ‘조구’와 귀신을 보는 비상한 능력을 지닌 청순 발랄한 ‘여리’가 둘 사이의 목숨 건 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극<오싹한연애>는 2020년 9월 6일까지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공연된다.

 

 

연극 <오싹한연애> 공연 개요

 

공연일정   2020.05.23(토) ~ 2020.09.06(일)

공연시간   평일(화-목) 7시30분 (금) 5시 7시30분 / 주말 2시 4시30분 (월 공연없음)

공연장소   대학로 열린극장

티켓가격   전석 35,000원

작/연 출   정찬수

출    연   차형은 김태환 이시원 김채율 최용식 한승렬

주최•제작  ㈜레드앤블루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레드앤블루 02-764-8760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