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한동규, KBS2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캐스팅 확정-장하운 국회의원역 배우 안내상과 연기대결!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6/06 [08:27]

배우 한동규, KBS2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캐스팅 확정-장하운 국회의원역 배우 안내상과 연기대결!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6/06 [08:27]

▲ 명품 씬스틸러 배우 한동규, KBS2 새 수목드라마 ‘출사표’사진출처: 가족이엔티  © 문화예술의전당

 

명품 씬스틸러 배우 한동규가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에 합류한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29일 배우 한동규가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 / 연출 황승기,최연수 / 제작 셀트리온텐터테인먼트,프레임미디어 / 이하 ‘출사표’)에 캐스팅되었다고 밝혔다.

 

KBS2 ’출사표’는 불나방이라 불리는 민원왕 주인공이 구청에서 참견, 항의, 해결, 연애를 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이다.

 

극 중 한동규는 청소업체 대표 출신 장하운 구의원역을 맡아 조맹덕 구의원(안내상 분)에게 경찰서, 지구대, 관공서, 두루두루 걸친 인맥을 이용하여 눈과 귀가 되는 측근이자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긴다는 좌우명으로 구세라(나나 분)를 견제하고 기선제압하려는 모습을 한동규만의 재치있는 연기로 극의 재미요소와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참여하는 작품마다 다른 매력의 감초연기를 보여주는 명품 씬스틸러 배우 한동규는 20년동안 ‘햄릿6-삼양동 국화 옆에서’, ‘여기가 집이다’, ‘아리랑’, ‘배꼽 춤을 추는 허수아비’, ‘보디가드’외 다수의 연극과 영화 ‘암살’,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천년학’, ‘용길이네 곱창집’,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대풍수’, ‘해치’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그리고 극장을 종횡무진 누비며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고 최근 TV CHOSUN ‘바람과구름과비’에서 적도사 진상역을 맡아 강렬한 첫 인상을 선보이며 명품 감초역할을 톡톡해 해내며 열연중이다.

 

한편, 배우 한동규가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오는 7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