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스프링타이드 -하오레이, 찐옌링, 취줸시-春潮 (춘조- 리나 양 감독, 스마트시네마-치열하게 미워하고 뜨겁게 사랑했던 그녀의 이야기!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6/19 [21:04]

스프링타이드 -하오레이, 찐옌링, 취줸시-春潮 (춘조- 리나 양 감독, 스마트시네마-치열하게 미워하고 뜨겁게 사랑했던 그녀의 이야기!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6/19 [21:04]

아시아 대륙이 극찬한 여성 영화 '스프링타이드'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 7종 공개!

치열하게 미워하고 뜨겁게 사랑했던 그녀의 이야기!

7월, 스마트시네마 단독 개봉!

 

웰메이드 감성작 <스프링타이드>가 강렬한 이미지의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7종을 공개하며 7월 스마트시네마 독점 공개를 확정지었다. [감독: 리나 양ㅣ출연: 하오레이, 찐옌링 외ㅣ공개: 7월 스마트시네마]

 

아시아 평단과 관객을 사로잡은 여성영화 <스프링타이드>! 

이 시대, 모든 엄마와 딸들을 위한 웰메이드 감성작이 온다! 

7월, 스마트시네마 독점 공개 확정! 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 7종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치열하게 미워하고 뜨겁게 사랑하는 이 시대 모든 엄마와 딸들을 위한 웰메이드 감성작 < 스프링타이드 >가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7종을 공개했다. 일찌감치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며 뛰어난 완성도를 인정받은 리나 양 감독의 <스프링타이드>는 자국 내에서도 많은 화제를 낳으며 여성 영화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등 국내에서도 상당한 마니아층을 형성한 작품들의 제작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가 공개된 이후 평단과 관객들은 세 여성 배우들의 연기력은 물론, 리나 양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을 극찬함과 동시에 “현실성 있고 디테일 하며, 예술영화처럼 가슴을 울린다.”고 호평을 보냈다.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스프링타이드>는 서로 다른 시대를 살아온 엄마, 딸, 손녀의 이야기로 극과 극의 성격을 지닌 세 사람의 일촉즉발 일상을 담아냈다.

 

누구보다 서로를 사랑하지만 이해되지 않는 것들 투성이에 다툼을 반복하는 현실 모녀의 스토리로 국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청량한 색감과 감각적인 일러스트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마치 봄의 물결에 사로잡힌 듯한 주인공 ‘지엔보’의 눈빛은 기쁨과 슬픔이 교차되는 듯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진한 여운까지 남긴다. 강렬한 비주얼 위로 ‘서로 서툰 엄마와 딸들에게’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이 시대 보통의 엄마와 딸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 현실적인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냈다는 후문이 더해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7종에서는 엄마, 딸, 손녀의 극명한 성격 차이가 뚜렷하게 보여 흥미를 자극한다.

 

시종일관 즐거워 보이는 엄마 ‘지밍란’의 모습과는 반대로 딸 ‘지엔보’는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며 둘 사이 관계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부엌 형광등 불빛 아래 냉랭하게 대립하고 있는 엄마와 딸의 모습은 아슬아슬 신경전이 느껴져 긴장감을 전한다.

 

그 둘 사이 손녀 ‘완팅’의 해맑음은 일촉즉발의 분위기를 한층 완화시킨다. 어린아이지만 모든 걸 이해한다는 듯한 눈빛은 그녀의 엄마 ‘지엔보’를 위로하고 있는 듯하다.

 

이렇듯 극과 극의 세 사람은 일촉즉발의 상황을 초래하기도 하지만, 이들이 나란히 걸어가는 모습에서는 다정함 또한 묻어나 그야말로 현실 모녀의 모습이 그대로 반영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누구보다 치열하게 미워하지만 동시에 뜨겁게 서로를 사랑하는 이들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렬한 이미지의 메인 포스터와 궁금증을 자극하는 보도스틸 공개로 국내 관객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스프링타이드>는 내 손안의 영화관, 스마트시네마에서 오는 7월, 단독 개봉한다.

 

  © 문화예술의전당

 

스마트시네마

 

스마트시네마는 중국 현지 개봉작을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는 극장 동시 개봉 플랫폼이다.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홍콩, 미국, 스페인, 이탈리아를 무대로 ‘내 손안의 영화관’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의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 스마트시네마차이나의 경우, 작년 한 해 250편에 달하는 영화를 상영하였고 매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실현하고 있다. 스마트시네마USA는 지난 4월 1,000만 흥행 영화 <부산행> 상영을 시작으로 미국 시장에 다양한 한국영화 론칭을 계획 중이다. 스마트시네마코리아 역시,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완성도 높은 중국영화를 비롯해 극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국내 다양성 영화들을 오프라인 극장과 동시 상영하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

 www.smartcinema.kr

 

앱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https://bit.ly/2xis9x5 

앱스토어: https://apple.co/3bYEHc9 

 

공식 SNS↓

-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smartcinemakr

-블로그: https://blog.naver.com/smartcinema

- 포스트: https://post.naver.com/smartcinema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martcinemaKR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스마트시네마

 

 

INFORMATION

제   목    스프링타이드

출            연    하오레이, 찐옌링, 취줸시 외

원            제    春潮 (춘조) / Spring Tide

감            독    리나 양

러  닝   타  임    124분

온 라 인 개 봉    7월 스마트시네마 단독 공개

 

STORY

“왜 우린 서로 사랑하면서 미워하고 있을까?”

 

생각, 성격, 취향 모든 게 극과 극인 엄마와 딸

도저히 서로를 이해할 수 없는 

이들의 일상은 매 순간이 일촉즉발이다 

 

어느 날, 그녀들은 뜨거운 고백을 시작하고

차갑기만 했던 관계는 서서히 변화하기 시작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