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문화예술강좌’ 운영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14:56]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문화예술강좌’ 운영

우미옥 기자 | 입력 : 2020/06/23 [14:56]

 

오산시(시장 곽상욱) 소리울도서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문화예술강좌’를 운영한다.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음악예술강좌’는 드럼교실(기초반), 드럼교실(한곡완성반), 플루트교실(시작반) 총 3개의 음악강좌, 14편의 영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리울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음 달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드럼교실(기초반) 학습 후에는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코의 <아무노래>를 가지고 드럼 비트에 빠져보는 드럼교실(한곡완성반)을 준비했다.

 

플루트교실(시작반) 강좌 참여자는 소리울도서관 악기대여서비스를 이용하면 플루트를 대여할 수 있다. 강좌에 대한 문의사항은 유튜브 댓글을 이용해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음악강좌 외에도 ‘가족과 함께 하는 온라인 문화강좌 – 음악을 그리는 타일아트’를 개설해 총 10가족, 20명의 시민들이 수강 중이다.

 

수강생 전용 밴드를 활용한 강의 진행으로 반복 학습을 통해 이해도를 높이고 온라인 질의응답으로 인터넷 강의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했다.

 

완성작 중 일부는 소리울도서관에 기증, 전시될 예정이며 수강생들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참여와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모든 강좌는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문화예술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소리울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소리울도서관 (☏031-8036- 6670)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