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소망,왕대륙, 팽욱창, 위대훈 주연,개성 넘치는 캐릭터 X 빙구미 매력 발산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홍수정 기자| 입력 : 2020/07/01 [21:39]
공유하기 더보기
혈기왕성한 브로맨스를 기대하라! 개성 넘치는 캐릭터 X 빙구미 매력 발산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넘사벽 잘생긴놈 ‘왕대륙’, 배꼽도둑 웃긴놈 ‘위대훈’, 직진본능 순수남 ‘팽욱창’ 중화권 세 청년 배우 주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작은 소망>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목: 작은 소망(The Last Wish)ㅣ감독: 전우성ㅣ주연: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ㅣ장르: 코미디, 드라마ㅣ수입/배급: 콘텐츠판다]
혈기왕성한 브로맨스 X 톡톡 튀는 티키타카 X 빙구미 발산
왕대륙 & 팽욱창 & 위대훈 주연 <작은 소망> 메인 예고편 전격공개!
한국영화 <위대한 소원> 리메이크작이자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 주연으로 화제가 된 영화 <작은 소망>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작은 소망>은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 위한 친구들 ‘서호’, ‘장정양’의 美친 연애 탐험기를 담은 영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세 친구의 독특하고도 진한 우정을 담아, 영화에서 보여줄 세 청년 배우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넘사벽 잘생긴놈 ‘왕대륙’, 배꼽도둑 웃긴놈 ‘위대훈’, 직진본능 순수남 ‘팽욱창’이 그 주인공. ‘지켜야 한다?! 녀석의 비밀을!’이라는 카피는 곧이어 “나 마지막 소원이 있어. 연애가 하고 싶어.”라는 대사로 이어진다. 두 친구는 ‘고원’의 소원이 당황스럽기만 하지만, 친구의 마지막 소원이기에 지켜주고 싶다. 하지만 그들의 美친 연애 탐험기는 녹록지 않다.
무작정 여학생들을 찾아가 ‘고원’과의 만남을 부탁하지만 릴레이 따귀를 맞기도 하고, 비닐봉지 차림으로 모르는 사람에게 대뜸 말을 걸어 경찰에게 쫓기는 등 인생 최대의 난제를 겪는다. 갖은 고난에도 불구하고 “우리 다시 해보자”라고 다짐하는 두 친구들이 과연 ‘고원’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연애 탐험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끝으로 몸을 움직이지 못하는 ‘고원’을 내버려둔 채 바다에서 놀고 있는 ‘서호’와 ‘장정양’ 두 친구의 모습은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빙구미’ 매력을 발산하는 대목이라 더욱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처럼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배우들의 역대급 ‘잔망미’ 발산을 예고한 영화 <작은 소망>은 7월 개봉 예정이다.
왕대륙 X 팽욱창 X 위대훈 주연
영화 <작은 소망> 7월 개봉 확정!
입덕주의보 티저포스터 최초 공개!
< 나의 소녀시대 >< 장난스런 키스 >로 입덕 신호탄을 날린 왕대륙과 팽욱창X위대훈 주연의 < 작은 소망 >이 2020년 0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제목: 작은 소망(The Last Wish)ㅣ감독: 전우성ㅣ주연: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ㅣ장르: 코미디, 드라마ㅣ수입/배급: 콘텐츠판다]
<나의 소녀시대><장난스런 키스> 왕대륙 X 팽욱창 X 위대훈
잔망미 폭발하는 클라쓰가 다른 놈들의 완벽한 케미!
존잘남 입덕주의보 <작은 소망>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 세 청년의 청춘 영화 <작은 소망>이 다가오는 7월, 개봉 소식을 전한다. 영화 <작은 소망>은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 위한 친구들 ‘서호’, ‘장정양’의 美친 연애 탐험기를 담은 영화.
국내에 <장난스런 키스>, <나의 소녀시대>로 먼저 이름을 알린 왕대륙과 더불어, 견고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팽욱창과 위대훈이 출연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영화 <작은 소망>은 NEW의 한국영화 <위대한 소원>(남대중 감독 작품)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일찍이 ‘왕대륙’이 출연을 확정해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약 20억 위안의 수익을 올리며 역대 중국 박스오피스 15위를 기록한 흥행작 <전임3: 재견전임>의 감독 ‘전우성’이 총괄 투자•제작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원작의 이야기에 바탕해 중화적인 특색을 잘 살려 현지화한 영화로, 중국 개봉 당시 이틀 만에 1억 위안의 수익을 얻으며 “감동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영화”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두루 받았다.
오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바다에서 모래사장을 뒹구는 세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친구를 끌고 가는 ‘넘사벽 잘생긴 놈’의 ‘서호’, 반은 헐거벗은 채 끌려가는 ‘직진본능 순수남’의 ‘고원’, 뭔진 잘 모르지만 일단은 쫓아가는 ‘배꼽도둑 웃긴 놈’의 ‘장정양’. 처절하면서도 웃픈 세 사람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동년배의 배우들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 세 훈남 배우의 짠내 나지만 유쾌한 청춘 성장기를 담은 영화 <작은 소망>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