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유명 뮤지컬 배우 김소현 참여- “공연예술계가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대국민 응원캠페인 다시챌린지,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20:43]

유명 뮤지컬 배우 김소현 참여- “공연예술계가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대국민 응원캠페인 다시챌린지,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0/07/14 [20:43]

코로나19 위기로 지금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위기가 아닌 곳이 없을 정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사람들이 모여야 무대에 설 수 있는 공연계는 그야말로 개점휴업 상태다.

 

공연계의 배우나 가수 음악인들은 이런 코로나 위기가 장기화 될수록 본인과는 전혀 상관없고 기존에 하지 않았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일상을 견디고 있다.

 

▲ 유명 뮤지컬 배우 김소현 참여-  © 문화예술의전당

 

이런 가운데 유명 뮤지컬 배우인 김소현 씨는 “코로나19로 모두 지치고 힘든 시기입니다. 특히 우리 공연 예술계가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 응원하며, 어려운 시기에 찾아주시는 관객 여러분들께 마음을 다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다. 김소현 씨는 다시챌린지 대국민 응원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로 뮤지컬 배우 장은아를 지목했다.

 

13일 저녁 늦게 올라온 김소현 배우의 응원메시지는 하루 만에 인스타그램 좋아요가 3453개에 이르는 등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이어지는 응원의 댓글에서는 네티즌 sopaldong는 “어려운 시기에 공연을 이어가시는 배우 및 스텝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건강하세요!”라고 말했으며, eun_eun0815는 “우리 관객들도 좋은 공연보면서 마음에 힐링이 됩니다. 배우분들 감사합니다. 공연장 방역에 힘써주시는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빨리 안심하고 마스크없이 즐길 수 날이 오길 기원한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명성황후’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모차르트!’에서 주연을 맡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뮤지컬 배우다.

 

다시챌린지는 코로나19 위기를 연대와 협력을 통해 다 같이 극복하고 다시 시작하자는 대국민 응원 방식의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시작하려는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에게 응원의 날개를 보내드린다는 뜻으로 날개 모양의 손동작을 활용해 만들었고, 응원의 날개를 표현한 손그림, 사진 등 다양한 방식의 표현이 가능하다.

 

다시챌린지 참여 방법은 응원하고 싶은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 영상, 응원송, 인생 명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누구든 개인 사회관계망(SNS)에 해시태그(#000이면 할 수 있어 #다시캠페인 #다시 챌린지 #2020실패박람회)와 동작사진을 올려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