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슈주 리턴즈4' 럭셔리 ‘신동 하우스’ 大공개! #한강뷰 #스마트홈시스템 #성공한 남자_신동의 집들이 현장!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7/20 [11:58]

'슈주 리턴즈4' 럭셔리 ‘신동 하우스’ 大공개! #한강뷰 #스마트홈시스템 #성공한 남자_신동의 집들이 현장!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7/20 [11:58]

 

 

슈퍼주니어 표 예능의 정석 ‘슈주 리턴즈4’가 대망의 세 번째 아이템 ‘신동 집들이’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동은 최근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에 멤버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준비했는데 남다른 산만함을 자랑하는 ‘슈주스타일’ 집들이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수현)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주고 있다.

 

본격적인 집들이에 앞서 신동을 제외한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특히 려욱은 이번 시즌 첫 출연으로 멤버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려욱은 다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준(?) 려욱의 모습은 어떨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서 나머지 멤버들도 모두 도착한 가운데, 골프 라운딩 ‘OOTD’로 온 시원부터 택배기사 동해까지, 예능돌 슈퍼주니어답게 쉴 새 없이 상황극이 펼쳐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다음으로 멤버들은 함께 차를 타고 신동 집으로 출발했다. 이동 중에도 ‘예톰’ 예성과 ‘투 제리’ 은혁-규현의 끊임없는 티키타카가 이어져 주변을 폭소케 했다. 특히 예성을 향해 슈퍼주니어-K.R.Y. 편애설부터 ‘예성 복사기’ 규현의 모창까지 ‘예성몰이’에 몰입해 ‘톰과 제리’ 케미를 보여줬다.

 

신동 집에 입성한 멤버들은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한강뷰부터 최첨단 스마트 홈 시스템 등 신동의 럭셔리 하우스를 구경하며 '성공한 남자의 향기가 느껴지는 집'이라고 감탄을 멈추지 않았다. 이어진 방구경을 위해 ‘7단 분리’된 멤버들은 깜짝 슈퍼주니어 특별 콘서트를 펼치는 등 극도의 산만함으로 모두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신동의 이사를 축하하며 집들이 선물 증정 타임 현장도 공개된다. 역시나 호락호락하지않은 멤버들은 신개념 선물 증정 시스템을 만들어 신동을 당황케 만들었다. 과연 신동은 날카로운 ‘촉’을 발휘해 멤버들이 준비한 선물을 무사히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세 번째 아이템으로 럭셔리 ‘신동 하우스’의 집들이 현장이 담긴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V앱),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슈주 리턴즈4’의 프로그램 멤버십 상품인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한편, ‘슈주 리턴즈’를 제작한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SM C&C STUDIO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