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퀴즈 위의 아이돌' 방송 2회만 역대급 난이도 등장! 실검 '또' 장악 예고!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7/27 [10:46]

'퀴즈 위의 아이돌' 방송 2회만 역대급 난이도 등장! 실검 '또' 장악 예고!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7/27 [10:46]

 

 

KBS2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방송 2회만에 역대급 난이도의 한국어 퀴즈가 등장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는다. 1회 과채를 잇는 난이도 최상의 날씨 연관 단어가 무엇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7일)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1회 게스트 세븐틴에 이어 2회 게스트로 아이돌 명가 ‘큐브’ 소속의 비투비, 펜타곤, CLC, (여자)아이들이 출격한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특히 비투비의 메인 댄서이자 래퍼 프니엘은 한국 생활 12년차, 펜타곤의 리드 래퍼 유토는 한국 생활 7년차, CLC의 보컬 손은 한국 생활 8년차, (여자)아이들의 보컬이자 리드 댄서 우기는 한국 생활 4년차인 다국적 아이돌. 이에 프니엘과 유토는 한국 국적의 은광, 키노와 함께 ‘펜타비’ 팀을, 손과 우기는 한국 국적의 예은, 수진과 함께 ‘큐브걸’ 팀을 결성해 역대급 팀 케미와 승부욕을 폭발시키며 한국어 퀴즈 대결을 벌인다.

 

그런 가운데 ‘퀴즈돌’ 방송 2회만에 글로벌 아이돌들을 울게 만드는 역대급 난이도 한국어 퀴즈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날씨와 연관된 단어들을 맞히는 게임으로 첫 번째 단어 ‘푹하다’부터 난관에 부딪힌 ‘펜타비’와 ‘큐브걸’은 전대미문의 날씨 연관 단어를 풀기 위해 대동단결한다는 후문. 급기야 MC 장성규는 “아나운서 출신인 나조차 모른다”며 그 누구보다 최강 몰입도를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욱이 앞서 ‘퀴즈돌’ 1회에 등장했던 ‘배추하다’, ‘채소하다’, ‘녹차하다’, ‘고추하다’ 등 과채 연관 단어들이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싹쓸이하며 화제를 모았던 바. 1회 과채 연관 단어에 이어 2회 날씨 연관 단어들이 또다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무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처럼 모든 이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기상천외한 날씨 단어 블랙홀에 갇힌 글로벌 아이돌들의 고군분투는 오늘(27일) 방송되는 ‘퀴즈돌’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2회는 오늘(27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