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 왜 매번 외계 생명체는 지구를 침공하는지 의문이 풀렸던 시간!SF 배틀 액션,예고르 바라노프,알렉세이 차도프, 유리 보리소프, 세르게이 고딘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4:55]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 왜 매번 외계 생명체는 지구를 침공하는지 의문이 풀렸던 시간!SF 배틀 액션,예고르 바라노프,알렉세이 차도프, 유리 보리소프, 세르게이 고딘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7/31 [14:55]

메가스터디 생명과학 전문 박지향 선생님과 함께  <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 영화 속 다양한 이론들 알아볼 GV 개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제작진이 선사하는 SF 배틀 블록버스터 <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가  고등대표인강 사이트 메가스터디 생명과학 전문 박지향 선생님과 함께 영화 속 흥미로운 과학 이론을 탐구하는 GV 개최 소식을 알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연: 알렉세이 차도프, 유리 보리소프, 세르게이 고딘 | 감독: 예고르 바라노프 |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SF 배틀 액션,예고르 바라노프,알렉세이 차도프, 유리 보리소프, 세르게이 고딘  © 문화예술의전당

 

영화 속에 등장하는 과학적 현상 전격 분석!

전 지구의 통신과 전기 그리고 생명까지 모두 꺼져버린 이유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박지향 선생님과 함께하는 과학상식탐구 GV

▲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SF 배틀 액션,예고르 바라노프,알렉세이 차도프, 유리 보리소프, 세르게이 고딘  © 문화예술의전당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제작진이 선사하는 SF 배틀 블록버스터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가 고등대표인강 사이트 메가스터디 생명과학 전문 박지향 선생님과 함께 영화 속 흥미로운 과학 이론을 탐구하는 GV 개최 소식을 알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는 어느 날 지구를 침략한 외계 존재에 의해 순식간에 온 지구가 멈춰버린 후, 그들의 존재에 맞선 인류의 사투를 그린 영화.

 

영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가 오는 7월 30일(목) 저녁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고등대표인강 사이트 메가스터디 생명과학 전문 박지향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화 속 과학상식탐구 GV를 진행한다.

 

전 지구의 통신과 전기 그리고 생명까지 한 순간에 모두 꺼져버린다는 충격적인 설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제작을 개봉에 앞서 발빠르게 만나보는 기회이자, 재밌고 꼼꼼한 강의로 학생들 사이에서 ‘빛지향’으로 불리는 박지향 선생님의 설명까지 들을 수 있는 GV 상영회에 많은 관객들이 주목하고 있다. 이번 GV는 단 한 순간에 전 세계 인류의 생명이 꺼져버릴 수 있는지, 정말로 외계 침략자에 의해 인류가 위험한 상황이 올 수 있는지, 현재의 지구도 외계 침략자가 탐낼 만큼 거주 환경이 좋은 상태인지 등 영화 속 다양한 과학 이론들에 대해 재미있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마이데일리 곽명동 기자가 모더레이터로 진행하는 이번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과학상식탐구 GV는 꺼지지 않은 단 1%의 인류가 생존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벌어지는 다양한 과학적 현상 분석을 통해 영화를 더욱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오는 7월 30일(목)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저녁 7시 30분 상영 이후 진행되는 영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의 과학상식탐구 GV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처럼 영화 속 흥미로운 과학 상식들을 재미있게 살펴 볼 특별한 GV를 준비하며 관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있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단 한도시를 제외하고 그들이 지구를 멈췄다!

 

가까운 미래, 어느 날 평화로웠던 어느 거대 도시는 갑자기 전 세계와의 통신이 두절되는 초유의 사태를 겪는다. 도시 밖으로 한 걸음만 나가도 전기를 비롯한 일체의 시설이 작동하지 않고, 심지어 전 세계 인류의 생사조차 불분명한 상황. 사태의 원인을 규명하고 생존자를 찾고자 탐색에 나선 특수부대는 그곳에서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하는데...

 

꺼지지 않은 단 1%의 인류는 생존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인가!

 

* About movie

제       목: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원       제: The Blackout

 

장       르: SF 배틀 액션

 

감       독: 예고르 바라노프

 

출       연: 알렉세이 차도프, 유리 보리소프, 세르게이 고딘

 

수       입: 조이앤시네마

 

배       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국 내 개 봉: 2020년 8월 예정

“지구는 외계 생명체가 탐낼 만큼 매력적인 행성이다”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생명과학 전문가와 함께한

 스페셜 GV 성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제작진이 선사하는 SF 배틀 블록버스터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가 7월 30일 메가스터디 생명과학 전문 박지향 선생님과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진행해 화제다.

[주연: 알렉세이 차도프, 유리 보리소프, 세르게이 고딘 | 감독: 예고르 바라노프 |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왜 매번 외계 생명체는 지구를 침공하는지 의문이 풀렸던 시간!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탄탄한 과학적 설정까지 확인!

생명과학 전문가 박지향 선생님과 함께하는 스페셜 GV 성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제작진이 선사하는 SF 배틀 블록버스터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가 7월 30일 생명과학 전문가 박지향 선생님과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진행해 화제다.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는 어느 날 지구를 침략한 외계 존재에 의해 순식간에 온 지구가 멈춰버린 후, 그들의 존재에 맞선 인류의 사투를 그린 영화.

 

특히 이날 GV는 영화를 과학적 상식에서 풀어보는 시간이라 더욱 반응이 뜨거웠는데 영화 속 충격적 소재인 순식간에 전기와 통신, 그리고 생명까지 일순간 모두 꺼져 버리는 상황, 더 나아가 전기와 전극을 통해 뇌파나 정신세계를 지배하는 것까지도 과학적으로는 가능한 일이라며 관객들의 흥미를 돋웠다. 특히 왜 매번 외계 생명체는 광활한 우주 중에 지구를 침공할까 라는 질문에 “지구 탄생의 기반을 아시면 지구는 정말 매력적인 행성이라는 걸 알게 된다”라며 명확한 설명으로 환호 받기도 했다. 선생님은 지금의 절반 크기밖에 안 되던 원시 지구가 수많은 소행성과의 충돌로 인해 적절한 크기를 가지게 되면서 중력에 의해 대기를 형성하고, 때문에 우주 공간에서의 소행성은 물론 방사능과 자외선이 차단되어 생물이 살기에 안전하고 적합한 환경이 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교적 젊은 항성인 태양과의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 충분히 외계 침략자가 탐낼만한 지구만의 매력적인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외계 생명체라고 할지라도 반드시 산소가 있어야 하는지, 외계 침략자는 인간보다 더 복잡한 염색체를 지니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도 설명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곽명동 기자는 영화 속 인물들의 이름을 통해 프로이트의 정신분석학 이론부터 고대 이집트의 설화까지 철학적으로 영화 속에 흥미롭게 녹아 있다는 사실을 언급하면서 영화의 깊이에 대한 설명을 더했다. 아울러 영화에 사용된 ‘파인(Fine)’이라는 테마 음악이 세계적 록밴드 린킨 파크의 멤버인 마이크 시노다가 오직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를 위해 영화에서 영감을 얻어 작사/작곡한 곡임을 이야기하며 영화 속 감춰져 있던 재미있는 이야기를 관객들과 나누기도 했다.

 

박지향 선생님은 맺는 말로 “매력적인 영상미와 인상 깊은 결말의 의미를 담은 작품”이라며 아낌 없는 호평을 보내기도 해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를 향한 찬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감독님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정도로 과학적 요소들이 잘 녹아 있던 영화”라며 영화의 탁월한 디테일에 감탄을 표하기도 했다. 이처럼 친절하고 다채로운 과학적 상식을 곁들인 박지향 선생님의 설명을 통해 관객들은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가 단순히 허구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가 아님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고, 아울러 영화 속 충격적 내용이 현실에서도 충분히 벌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체감하며 영화의 여운을 더욱 강하게 남길 수 있었다.

 

이처럼 생명과학 전문 박지향 선생님과의 GV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