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스’ 이희준, -아내 이혜정 결혼 3주 전 잠수에 멘붕! 영화 ‘화차’ 실제판 경험 고백!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8/19 [15:18]

‘라스’ 이희준, -아내 이혜정 결혼 3주 전 잠수에 멘붕! 영화 ‘화차’ 실제판 경험 고백!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8/19 [15:18]

 

배우 이희준이 아내인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혜정이 결혼 3주 전 사라져 멘붕에 빠졌던 영화 ‘화차’ 실제판 스토리를 고백한다. 또 결혼 후 자발적으로 집을 떠나 고시원으로 향했던 이유를 공개한다고 해 무슨 사연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19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 이수지와 함께하는 ‘늦망주(?)’ 특집으로 꾸며진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과 영화 '화차' 등을 통해 주목받기 시작한 이희준은 여러 작품에서 자유자재로 변신하며 다양한 얼굴을 꺼내고 있다. ‘라스’ 첫 출연을 통해 연기할 때와는 또 다른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을 공개한다.

 

이희준은 아내 이혜정 때문에 ‘멘붕’에 빠졌던 시간을 떠올린다. 자신이 얼굴을 알린 영화 ‘화차’의 내용처럼 신부인 이혜정이 결혼을 3주 전 연락 두절인 채 사라진 것. 이희준은 “여기저기 찾으러 다니고..”라며 애태웠던 당시를 떠올려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 이희준은 막 태어난 아들을 보며 웃음을 참지 못했던 이유를 털어놔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늦망주(?)’ 특집답게 이희준은 공대생에서 연기 전공 학도로 변신을 감행한 도전기를 들려준다.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서울로 상경한 그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진학, 재학 내내 장학금을 받았으며, 안 해 본 알바가 없을 정도라고.

 

이희준은 “두 달 하고 살이 너무 빠졌다. 그런 영상에(?) 둘러싸여 있는 게 쉽지 않다”라며 극한 알바 경험기를 털어놔 ‘라스’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희준은 함께 극단 생활을 하던 진선규의 밑도 끝도 없는(?) 지적에 펑펑 눈물을 쏟았던 순간부터, 유명해지면서 공황장애가 찾아와 배우 생활 은퇴까지 고민했다고 고백한다고 해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키운다.

 

또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위해 무려 25kg 증량한 모습과 3개월 만에 원래 모습으로 복귀한 극과 극 전후 모습으로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든다. 이희준은 ‘-25kg’ 복귀 비결로 노출 화보와 자발적 고시원 입주를 꼽으며 “샤워할 힘이 없어서 코치님이..”라고 웃픈 일화를 공개한다고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희준이 결혼 전 멘붕에 빠졌던 이유는 오늘(19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