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어트랙션-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매지컬 실화. 메인 포스터 공개, Eld & lågor,/ Swoon,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앨빈 글렌홀름, 프리다 구스타프슨,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9/10 [19:26]

어트랙션-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매지컬 실화. 메인 포스터 공개, Eld & lågor,/ Swoon,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앨빈 글렌홀름, 프리다 구스타프슨,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9/10 [19:26]

 올가을, 단 하나의 비주얼 버스터 < 어트랙션 >이 < 위대한 쇼맨 >을 잇는 매지컬 실화를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다.

 

▲ 어트랙션-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매지컬 실화. 메인 포스터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영화 <어트랙션>은 스톡홀름 최대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 닐손가의 '닌니'와 '페어 그라운드' 린드그렌가의 '욘'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매지컬 실화.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트랙션>이 환상적인 비주얼로 담긴 마법 같은 실화를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먼저, 스톡홀롬 최고의 놀이공원이라는 타이틀을 두고 펼쳐지는 린드그렌가와 닐손가 두 가문의 치열한 대결은 실제 1883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137년간 운영 중인 스웨덴 최고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와 그와 경쟁하던 ‘페어 그라운드’에 얽힌 마법 같은 실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어, 치열한 두 가문의 경쟁 속에서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는 ‘욘’(앨빈 글렌홀름)과 ‘닌니’(프리다 구스타프슨)의 모습은 <위대한 쇼맨>을 잇는 매지컬 실화 속에 숨겨진 흥미진진한 로맨틱 어드벤처를 예고하며 영화가 롤러코스터와 회전목마 같은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짜릿한 기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침대 속에서 날아오는 나비, 장미가 발사되는 총 등 판타지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환상적인 비주얼로 표현된 ‘욘’과 ‘닌니’가 사랑을 꽃피우는 장면들은 <어트랙션>이 지금껏 보지 못했던 환상적인 비주얼 테마파크로 관객들을 이끌 것을 예고한다.

 

한편, 티저 예고편을 본 예비 관객들은 영화 속 환상적인 비주얼과 마법 같은 이야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먼저, 예비 관객들은 “영상 너무 예쁘다”(페이스북_김**), “비쥬얼 엄청 신선!”(페이스북_박**), “영상과 마법의 만남! 신비한 매지컬 영화네요”(페이스북_You********), “영상이랑 포스터 진짜 이쁘네요!”(페이스북_Ho******) 등 티저 예고편에 담긴 환상적인 비주얼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 <어트랙션>이 극장가를 사로잡을 유일한 비주얼 버스터임을 입증했다.

 

이어, 처음 만나는 황홀한 비주얼 테마파크에 높은 관심을 보인 관객들은 “실화라니까 더 보고 싶네”(페이스북_김**), “화려한거 너무 좋아ㅠㅠ 재밌겠다ㅠㅠ”(페이스북_이**), “위대한 쇼맨 진짜 재밌었는데 이것도 봐야지이”(페이스북_박**), “인생영화 하나 더 생기겠다”(페이스북_주*), “내 심장을 울릴 것 같아”(페이스북_정**) 등 <위대한 쇼맨>을 잇는 환상적인 매지컬 실화로서 <어트랙션>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환상적인 비주얼의 티저 예고편 공개 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어트랙션>은 오는 9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사랑을 부르는 마법으로 당신을 매료시킬, 환상의 비주얼 테마파크로!,9월 17일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2종 최초 공개! 위대한 쇼맨을 잇는 황홀한 매지컬 실화 어트랙션이 오는 9월 17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했다.

 

[원제/영제: Eld & lågor / Swoon | 감독: 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 | 출연: 앨빈 글렌홀름, 프리다 구스타프슨 | 장르: 드라마, 로맨스 | 수입: ㈜더쿱 | 배급: 이수C&E]

 

<위대한 쇼맨>보다 화려하고 <라라랜드>만큼 아름답다!

사랑을 부르는 마법 같은 환상적인 매지컬 실화!

9월 17일 개봉 확정 & 매지컬 비주얼 티저 포스터 2종 최초 공개!

▲ 어트랙션- 꿈과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매지컬 어드벤처! Eld & lågor / Swoon,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앨빈 글렌홀름, 프리다 구스타프슨   © 문화예술의전당

▲ 어트랙션- 꿈과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매지컬 어드벤처! Eld & lågor / Swoon,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앨빈 글렌홀름, 프리다 구스타프슨   © 문화예술의전당

 

환상적인 비주얼 테마파크로 당신을 초대할 마법 같은 이야기 <어트랙션>이 오는 9월 17일 개봉 확정과 함께 관객들을 매료시킬 황홀한 비주얼을 담은 티저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영화 <어트랙션>은 스톡홀름 최대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 닐손가의 '닌니'와 '페어 그라운드' 린드그렌가의 '욘'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매지컬 실화.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최고의 테마파크라는 타이틀을 놓고 자웅을 다투는 중 사랑을 피워내는 ‘욘 린드그렌’(앨빈 글렌홀름)과 ‘닌니 닐손’(프리다 구스타프슨)의 모습을 그림으로써 영화 속 황홀한 미장센을 고스란히 표현해내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먼저, ‘페어 그라운드’를 운영하는 린드그렌가의 장남 ‘욘’ 티저 포스터는 사랑이라면 무조건 직진하는, 엉뚱하면서도 당당한 ‘욘’의 캐릭터를 그려내 ‘닌니’를 향한 그만의 독특한 애정 공세를 더욱 궁금케 한다. 여기에, ‘욘’ 위로 그려진 ‘페어 그라운드’의 인기 어트랙션 ‘귀신의 집’의 모습은 영화가 뜻밖의 사랑 이야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임을 예고한다.

 

이어, 알록달록한 색채가 돋보이는 ‘닌니’ 티저 포스터는 “<위대한 쇼맨>을 잇는 황홀한 매지컬 실화”라는 카피처럼 영화가 환상적인 이야기와 화려한 비주얼로 관객들의 넋을 잃게 할 작품임을 증명한다. 특히, 스웨덴 최고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 속 반짝이는 조명들이 ‘닌니’ 위로 펼쳐져 있는 마법 같은 비주얼은 오는 9월 단 하나의 매지컬 실화 <어트랙션>이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을 이제껏 가보지 못했던 환상의 비주얼 테마파크로 이끌 것임을 기대케 한다.

 

꿈과 환상의 나라로 당신을 초대하는 <어트랙션>은 오는 9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어트랙션

원 제/영 제    Eld & lågor / Swoon

감       독    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

출       연    앨빈 글렌홀름, 프리다 구스타프슨 외

장       르    드라마 로맨스

수       입    ㈜더쿱

배       급    ㈜이수C&E

러 닝 타 임    104분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개       봉    2020년 9월 17일

인스타그램     thecoup_cop

페 이 스 북    thecoup.cop

트  위  터     thecoup__cop

 

[SYNOPSIS]

꿈과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매지컬 어드벤처!

“내 말이 들리면 손을 흔들어. 그럼 내가 그리로 날아갈게”

 

스톡홀름 최대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와 ‘페어 그라운드’

그곳을 운영하는 닐손가와 린드그렌가는

오랜 앙숙 관계로 분쟁이 끊이질 않는다.

 

하지만, ‘욘 린드그렌’과 ‘닌니 닐손’이

마법처럼 사랑에 빠지며

자신들의 운명을 바꾸기로 결심하는데…

 

2020년 가을, 당신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어트랙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