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한소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언더커버‘(가제) 합류!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5:03]

배우 한소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언더커버‘(가제) 합류!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9/22 [15:03]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가제)로 돌아온다.

 

한소희가 출연을 예고한 '언더커버'(가제) (연출 김진민, 극본 김바다)는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로 잠입한 지우의 숨 막히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냉혹한 진실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극 중 한소희는 마약조직의 딸로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을 밝혀내기 위해 조직원에서 경찰로 위장 잠입한 뒤, 복수의 칼날을 품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게 되는 ‘윤지우’역을 맡았다. 고등학생부터 성인이 되는 지우의 인생과 함께 아버지의 죽음을 밝혀내기 위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 당차고 강한 인물의 섬세한 내면 연기와 첫 액션 연기도 선보일 예정.

 

한소희는 드라마 ‘다시만난 세계’로 데뷔 ‘백일의 낭군님’등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여 신드롬급 인기를 모은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 뿐만 아니라 세련된 외모로 남성팬 뿐만 아니라 탄탄한 여성 팬 층을 형성하며 2020년 ‘대세’ 배우로 성장하였다.

 

탄탄한 연기력, 광고계를 점령한 스타성까지 차세대 스타로 한 단계 성장 하고 있는 한소희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한소희가 출연하는 ‘언더커버’(가제)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