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주말여행 산이 좋다2' 초가을 정취 가득한 가야산 소리길 편 방영,마운틴TV

권태형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08:09]

'주말여행 산이 좋다2' 초가을 정취 가득한 가야산 소리길 편 방영,마운틴TV

권태형 기자 | 입력 : 2020/09/25 [08:09]

9월 25일 방송되는 마운틴TV의 '주말여행 산이 좋다2'에서는 MC 송글송글이 9월에 걷기 좋은 경남 합천 가야산 소리길 코스를 소개한다. 청명한 가을 하늘을 보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걸을 수 있는 가야산 소리길은 약 7.2km 길이의 3시간 코스이다.

 

가야산 소리길 트레킹에 앞서 먼저 들른 곳은 바로 합천의 또 다른 대표 관광 명소인 영상테마파크이다. 2004년에 설립된 영상테마파크는 국내 최고의 시대물 오픈세트장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촬영이 여기에서 이루어졌다. 특별히 이곳에서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MC 송글송글이 그동안 갈고 닦은 연기 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 주말여행산이좋다2 가야산 소리길  © 문화예술의전당

 

소리길 입구로 들어서서 조금 걷다보면 경멱원 또는 멱도원이라고 불리는 첫 번째 명소가 나온다. 이어서 무릉교, 농산정, 낙화암 그리고 영산교까지 초가을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소리길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소리길 트레킹에는 정해식 합천군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하여 알고 보면 더욱 즐거운 소리길 코스의 명소들을 설명해준다.

 

 

▲ 영상테마파크 송글송글과 조감독의 연기몰입  © 문화예술의전당

 

제작진은 멀리 여행을 못가고 있는 시청자들이 영상을 보며 함께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 주말여행산이좋다2 가야산 소리길  © 문화예술의전당


전국의 아름다운 산들을 직접 등산하며 소개하는 '주말여행 산이 좋다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