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연극

홍성군, 어린이를 위한 클래식음악극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 개최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10/13 [12:21]

홍성군, 어린이를 위한 클래식음악극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 개최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0/10/13 [12:21]

 

홍성군이 어린이들을 위한 클래식 음악극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 공연을 선보인다.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2시 홍주문화회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12일부터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가격은 전 좌석 1만원으로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다.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는 어린이가 클래식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모차르트의 음악을 연극과 영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 모차르트와 함께 음악을 듣고 이야기하며 모차르트의 일생과 음악을 보고 듣고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홍주문화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이 활기를 되찾고 문화감성을 충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해 좌석 간 거리두기, 전자출입명부 사용, 발열체크, 공연 전ㆍ후 공연장 방역 및 소독등 철저한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0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우수공연프로그램 공모선정으로 추진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