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김포시 장기도서관, ‘경기도 문화의 날 모두의 공연-소리분수의 전설’ 진행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10/21 [12:25]

김포시 장기도서관, ‘경기도 문화의 날 모두의 공연-소리분수의 전설’ 진행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0/10/21 [12:25]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오는 28일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문화예술지원 프로그램 공모 선정 사업의 일환으로 상상체험극 공연 ‘경기도 문화의 날 모두의 공연-소리분수의 전설’을 진행한다.

 

극단 ‘신비한 움직임 사전’과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창작동화 ‘소리분수의 전설-디룡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꾸미는 상상 체험극으로 연못 속 디룡이와 수만이의 우정을 그린다.

 

상상 체험극은 어린이 관객들이 상상하는 세계를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체험하는 기회를 통해 자신이 상상한 바가 창작의 결과물로 이어지는 연극으로 관객들은 자신이 직접 참여한 극의 진행을 보며 상상력 증진과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 김포시 장기도서관, ‘경기도 문화의 날 모두의 공연-소리분수의 전설’ 진행  © 문화예술의전당

 

장기도서관은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만큼 ‘거리두기 좌석제’로 인원을 줄여 참가자를 모집하며 10월 22일 10시부터 김포시 장기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한편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 및 의심 증상 체크, 손소독과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기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http://lib.gimpo.go.kr)또는 전화(☎5186-4676)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