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이영진, '핸드메이드 러브' 출연 확정... 이수혁과 절묘한 관계 예고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12/02 [11:03]

이영진, '핸드메이드 러브' 출연 확정... 이수혁과 절묘한 관계 예고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12/02 [11:03]

배우 이영진이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에 출연한다.

'핸드메이드 러브'는 인간 세상에 내려온 우븐(이수혁 분)이 테일러샵을 운영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태로 다룬 판타지 미니 드라마로 한섬과 CJ ENM이 공동 기획 제작한 웹드라마이다.

극 중 이영진이 맡은 천상의 절대자 역은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캐릭터로 천상과 지상을 넘나들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인물이다. 우븐 역의 이수혁, 한사랑 역의 이수지와 묘한 대립 분위기를 만들며 다이나믹한 극의 전개에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온 이영진은 전작 tvN ‘메모리스트’에서도 지우개 역을 맡아 높은 싱크로율로 소화해내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도 이영진만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새롭게 선보일 절대자 캐릭터가 더욱 기대된다.

▲ 이영진, '핸드메이드 러브' 출연 확정... 이수혁과 절묘한 관계 예고  © 문화예술의전당

 

한편 이영진이 출연하는 '핸드메이드 러브'는 오는 12월 4일 유튜브 채널 ’tvN D STORY’와 ‘푸쳐핸썸’을 통해 티저 영상을 볼 수 있으며, 본 편은 총 8부작으로 11일부터 ‘푸쳐핸썸’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한 편씩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