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대세배우 이세희, JTBC ‘라이브온’에서 과즙넘치는 학생美 뿜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12/09 [20:18]

대세배우 이세희, JTBC ‘라이브온’에서 과즙넘치는 학생美 뿜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12/09 [20:18]

대세 신예배우 이세희의 상큼한 과즙미가 느껴지는 JTBC 미니드라마 ‘라이브온’ 촬영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 배우 이세희는 옅은 미소와 함께 살짝 짓는 눈웃음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강조했다. 그녀는 교복을 입은 내추럴한 차림에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저장을 부르는 여친짤의 정석을 완성했다.

 

이세희는 현재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의 ‘정희수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극에서 긴장감을 주고 있으며, 맡은 역할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오목조목한 외모로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 대세미녀 이세희, 과즙미 팡팡! 상큼한 현장 사진공개!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  © 문화예술의전당

 

신예 배우 떠오르고 있는 이세희는 tvN ‘유령을 잡아라’, MBC ‘모두 다 쿵따리’, ‘이몽’,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과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샌드위치 이론’, ‘연남동 키스신’, ‘키스요괴’, ‘연애혁명’ 등 다양한작품에 출연하였으며,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초청된 MBC시네마틱 SF8시리즈 중 ‘하얀까마귀’에 ‘장준오’ 역을 맡아 감성적인 연기력을 인정받고, 더불어 상큼한 외모에 입덕하는 시청자가 늘어나며 새롭게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차세대 대세배우 이세희가 ‘정희수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JTBC ‘라이브온’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방영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