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손병호X화가 이목을, 행복천사 죽마고우의 자선화보!- ‘아누스(ÀNOUS)’, 둘도 없는 진한 우정샷 자선화보 일부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12/23 [20:57]

배우 손병호X화가 이목을, 행복천사 죽마고우의 자선화보!- ‘아누스(ÀNOUS)’, 둘도 없는 진한 우정샷 자선화보 일부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12/23 [20:57]

‘밝은 세상과 밝은 미래,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마음을 담아 재능기부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늘 함께 하겠습니다’

 

명품배우 손병호와 명품화가 이목을의 가족엔터 자체 아동학대피해자 자선화보 기부프로젝트(아누스 ÀNOUS)우정 화보의 일부가 공개되었다.

 

  © 문화예술의전당

 

 

‘아누스(ÀNOUS)’는 프랑스어로 ‘우리들’이란 뜻으로 명품배우군단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조용재 작가가 함께하는 프로필 자선화보 기부프로젝트이다.

 

일부 공개된 화보 속 배우 손병호와 화가 이목을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면서도 40년지기 허물없는 친구이자 아이들처럼 환한 웃음을 보여주며, 촬영 당시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를 사진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손병호와 이목을은 한껏 멋지게 차려 입은 슈트로 세련미가 도드라지는 중년의 멋을 느끼게 해주었고, 더불어 둘이 함께 이루는 자유로운 포즈는 오랜 우정을 강조하듯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사진을 완성시켰다.

 

또한 그들이 환하게 웃고있는 커플사진은 보는 사람들의 어린시절을 연상시키며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밝은 세상과 밝은 미래,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마음을 담아 재능기부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영광이다. 아동학대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도움과 위로가 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기획한 가족엔터 및 참여하는 후배들에게 감사하다. 작은 관심이 모여 큰 힘이 되는 날까지 관심을 놓지 않고 늘 함께하겠다.”며

 

“더욱이 죽마고우 이목을화백과 함께하여 시작부터 끝까지 웃음이 가득한 과정이였으며 우리 미래의 아이들도 웃음이 가득한 하루하루가 찾아오길 바란다” 라고 전했으며, 

 

화가 이목을도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선 아동학대 자선화보라는 기부프로젝트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화가인 저에게소중하고 의미있는 무대를 만들어준 가족엔터 양병용대표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친구이자, 국민배우 손병호에게도 감사합니다.”이어 “사진과 그림은 순간을 담는 한 장의 예술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낯설면서도 친숙한 과정이였습니다.”라며 “저도 아동학대아이들에게 위로를 줄 수 있는 작품을 선정하여 가족엔터의 자선 기부프로젝트에 작은 보탬이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손병호는 올해 TV CHOSUN ’간택’, JTBC ‘모범형사’에서 장르를 아우른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명품배우의 위상을 보여주었고, 현재 12월 11일 첫방을 시작으로 JTBC ’허쉬’가 방송중이며, 또한 12월 21일 KBS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으로 연말연시까지 시청자들에게 명품배우로서 쭉 찾아 뵐 예정이다.

 

화가 이목을은 작품활동으로 그동안 기획초대 개인전 47회, 국내외 아트페어 43회에 걸쳐 작품을 출품하였고, 초등학교(금성사), 중학교(미진사), 고등학교(교학사) 등 미술교과서에 본인의 작품이 수록되어있으며, MBC ’문화사색’, KBS’아침마당’, ’어떻게살것인가’, ’문화지대’, ’퀴즈사총사’, SBS ’런닝맨’외 다수의 다양한 방송의 출연하여 언급되었고, 그의 작품은 신문과 방송, 잡지 등 수 많은 언론에 조명되었다.

 

한편,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손병호, 재희, 김예령, 손진환, 최대성, 한동규, 지안, 한일규, 이명훈, 방주환, 진소연, 차재이, 이세희, 김수혁, 이혜민, 전우재등 다양한 배우들과 화가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겸 방송인 이광은이 있는 매니지먼트이며, 아누스(ÀNOUS)는 가족엔터 배우들의 광고나 협찬없이 진행하는 착한마음 선한영향력이며 모든 수익금은 아동 학대 피해자 지원 단체에 기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