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연기파 배우 한일규, 콬TV 디지털드라마 ‘유튜버 클라쓰’ ‘학생부장 한일규’ 역 캐스팅!!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12/26 [11:42]

연기파 배우 한일규, 콬TV 디지털드라마 ‘유튜버 클라쓰’ ‘학생부장 한일규’ 역 캐스팅!!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12/26 [11:42]

 연기파 배우 한일규가 콬TV 디지털드라마 ‘유튜버 클라쓰’(각본 박도현, 이예원 / 연출 박도현 / 제작 와이낫미디어, 교육부)에서 학생부장 한일규 역으로 캐스팅 되어 출연한다. 

 

‘유튜버 클라쓰’는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하고 교육부가 제작지원한 브랜디드콘텐츠이며, 절대 뭉칠 일 없던 고등학생들이 노잼 교사를 만나 유튜버가 되기 위해 세상에 없던 특별한 수업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담은 웹드라마이다.

 

▲ 배우 한일규의 ‘유튜버 클라쓰’ 행복한 캐스팅 소감 공개,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  ©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한일규는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유튜버 클라쓰’는 2019년 웹드라마 ‘아 남고라서 행복하다’에서 연출을 맡은 박도현 감독과 함께한 2번째 작품으로 너무 즐겁게 작업을 함께 했습니다. 이전 작품에서 보여드린 모습과 또 다른 역할 변신을 했습니다. 잘 지켜봐 주시고, 추운 겨울 스텝분들과 배우분들이 열심히 촬영한 ‘유튜브 클라쓰’가 곧 오픈이 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라며 첫 방송, 본방사수를 독려하며 기대감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한일규는 올해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초청되어 많은 기대를 모은 MBC시네마틱SF8시리즈의 ‘하얀 까마귀’에서 인상깊은 연기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연극 ‘가미카제아리랑’, ’로미오와 줄리엣은 살해당했다’, ‘만리향’ 등 다수의 작품 속 무대에서의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현대정수기, 우리은행, 피파온라인4, 미닛메이드등 다양한 분야의 바이럴 광고에도 출연하였다.

 

이처럼 한일규만의 매력으로 각양각색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으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와 새로운 모습을 위해 많은 노력과 준비를 하고 있다.

 

▲ 배우 한일규의 ‘유튜버 클라쓰’ 행복한 캐스팅 소감 공개,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  © 문화예술의전당


한편, 숨길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배우 한일규가 출연하는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유튜버 클라쓰’는 오는 12월 27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 네이버TV에서 첫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