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전여빈, 모든 순간이 A컷!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빛나는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11:06]

배우 전여빈, 모든 순간이 A컷!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빛나는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1/12 [11:06]

 전여빈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2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전여빈의 패션 매거진 ‘엘르’ 1월호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도화지 같은 면모가 빛나는 전여빈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배우 전여빈, 모든 순간이 A컷!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빛나는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공개된 사진 속 전여빈은 옅은 메이크업과 볼륨감이 돋보이는 컬리 헤어스타일, 계절감이 느껴지는 클래식한 착장들을 믹스매치 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또한 시크한 눈빛과 도회적인 표정, 매혹적인 무드로 한계 없는 매력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특유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본연의 멋을 자랑하는 전여빈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우수에 찬 눈빛부터 흡입력 있는 표정, 모든 순간을 A컷 만드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여빈은 오는 2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승소를 위해서라면 영혼까지 팔아 넘길 독종 변호사 ‘홍차영’ 역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