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먹방 원톱 쯔양 VS 소식(小食)민 김국진,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겸상 불가’ 케미! 선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1/20 [16:23]

'라디오스타' 먹방 원톱 쯔양 VS 소식(小食)민 김국진,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겸상 불가’ 케미! 선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1/20 [16:23]

 

먹방 원톱 유튜버 쯔양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넘사벽 먹방 스펙’을 자랑했다. 김국진은 한 끼에 방어 10kg을 클리어하는 쯔양의 위대(?)한 스케일에 “평생 방어 5kg을 먹었다”며, 쯔양과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겸상 불가’ 케미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20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강성아) 측은 쯔양의 ‘넘사벽 먹방 스펙?!’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18028281)를 통해 선공개했다.

 

▲ '라디오스타' 먹방 원톱 쯔양 VS 소식(小食)민 김국진,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겸상 불가’ 케미! 선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이날 ‘라디오스타’는 코로나19 시대, 나홀로족의 지루함을 순삭할 시간 사냥꾼 4인 이봉원, 여에스더, 테이, 쯔양과 함께하는 ‘다 홀로 집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구독자 수 300만, 조회수 누적 6억 뷰를 기록 중인 먹방 분야 원톱 쯔양은 지상파 토크쇼 첫 출연에 넘사벽 먹방 스펙부터 남들의 부러움을 사는 먹방 유튜버의 반전 비화까지 솔직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쯔양이 얼마나 먹기에 ‘먹방계 독보적 원 탑’이 됐는지 그의 먹방 실력 검증 시간이 그려졌다. 쯔양은 “햄버거는 최대까지는 안 먹어봤는데 스무 개 정도 먹는다”며 라면 20봉, 곱창은 16m, 등심 등 고기류는 3kg, 초밥 240개, 방어 10kg을 먹는다고 밝히며 넘사벽 먹방 스펙을 자랑했다. 대식가로 알려진 테이마저 ‘헉’하게 만드는 위대한 스케일이었다.

 

MC 김국진은 쯔양의 한 끼 스케일에 마치 신세계를 영접한 듯 “그거 고래가 먹는 거 아니에요?”라며 찐 얼음 리액션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방어 10kg 면 국진이 형이 평생 먹어도 못 먹는 양!”이라고 거들었고, 김국진은 “내가 평생 방어 5kg 먹었어. 이때까지!!”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파도 파도 끝이 없는 쯔양의 먹방 미담이 이어졌다. 제작진이 준비한 사진에는 쯔양이 라이브 방송 중 해치운(?) 음식이 쌓여 있었다. 쯔양은 치즈볼을 100개 먹었다고 설명했고, 이에 김국진은 “빵집 일일 판매량 아니에요?”라고 리액션 요정으로 변신해 웃음을 유발했다.

 

쯔양은 통수육 2kg, 비빔면 8개와 육회 1kg을 클리어했다고 밝히며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김국진은 “저 정도면 한 달 식량”이라며 쯔양과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겸상 불가’ 케미를 자랑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쯔양의 위대한 토크는 오늘(20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