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세희, 영화 '나만 보이니' 주인공 캐스팅!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2/07 [17:28]

배우 이세희, 영화 '나만 보이니' 주인공 캐스팅!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2/07 [17:28]

 

2021년 기대주 배우 이세희가 영화 '나만 보이니' (감독 임용재 / 제작사 영화사 반딧불)의 주연 캐스팅 소식을 밝혔다.

 

▲ 배우 이세희, 영화 '나만 보이니' 주인공 캐스팅! 사진출처: (주)가족엔터테인먼트  © 문화예술의전당

 

영화<나만 보이니>는 촬영 현장에서 촬영팀 사이를 누비는 초자연적 실체의 등장으로 벌어지는 괴기스러운 상황을 공포영화 특유의 긴장감과 함께 코믹적인 요소를 잘 버무린 신선하고 독특한 장르물이다.

 

 이세희는 극 중 특유의 당찬 매력이 두각 되어 보이는 여배우 ‘유리’역을 맡아 밝은 웃음을 주는 매력적인 표현과 출연 배우들과의 환상 케미로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 배우 이세희, 사진출처: 영화 '나만보이니' 현장스틸  © 문화예술의전당

 

매력 넘치는 배우 이세희는 소속사 (주)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촉박하게 촬영에 들어가게 되어서 인지 다들 더 으샤으샤 했던 것 같아요. 친한 친구들끼리 여행 다녀온 기분이 들었고 추운 겨울이었지만 다들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촬영장은 매번 훈훈 했고 이렇게 마냥 즐겁게 촬영한 적은 처음 인 것 같습니다.”며 “임용재 감독님도 유쾌 하시고 소통을 중시 하셔서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전 스탭분들 배우분들 모두 재밌는 영화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로 똘똘 뭉쳐서 즐겁게 촬영했어요"

 

 이어 “좋은 기회 주신 임용재 감독님께 감사드리고 <나만보이니>팀 너무 애정 합니다!“라며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