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원챈스- 드디어 오늘 대개봉! 비하인드 스틸 4종 전격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2/18 [08:37]

원챈스- 드디어 오늘 대개봉! 비하인드 스틸 4종 전격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1/02/18 [08:37]

스크린에서 다시 만나는 기적의 무대! < 원챈스 > 드디어 오늘 대개봉!  비하인드 스틸 4종 전격 공개! 

팝페라 가수 ‘폴 포츠’의 실화를 그린 음악 영화 < 원챈스 >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 가운데,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 4종을 전격 공개했다. 

▲ 원챈스- 오페라를 사랑한 ‘폴 포츠’의 인생반전 음악 감동실화영화 원챈스 재개봉     ©문화예술의전당

▲ 2월 18일 재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 원챈스 > 메인 포스터는 오페라를 향한 열정의 끈을 놓지 않은 ‘폴’의 모습을 한 컷에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당신 노래로 파바로티가 틀렸다는 걸 증명해줘!”라는 진심 어린 격려를 담은 카피와 함께 공개된 ‘폴 포츠     ©문화예술의전당

 

[수입: ㈜우성엔터테인먼트

| 제공: 씨네라인월드㈜

| 배급: ㈜라이크콘텐츠

| 감독: 데이빗 프랭클

| 출연: 제임스 코든, 알렉산드라 로치]

 

스크린에서 다시 만나는 폴 포츠의 인생반전 음악 감동 실화! 

<원챈스> 드디어 오늘 대개봉! 개봉 기념 비하인드 스틸 4종 전격 공개! 

2월 25일(목)부터 CGV 별★관 상영 확정! 

       

팝페라 가수 ‘폴 포츠’의 실화를 그린 음악 영화 <원챈스>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 가운데,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 4종을 전격 공개했다. <원챈스>는 수많은 시련에도 꿈을 놓지 않고 기적의 아이콘이 된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폴 포츠’의 인생반전 음악 감동 실화 영화.

 

▲ 원챈스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4종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과 촬영에 열성적으로 임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주인공 ‘폴 포츠’역을 맡은 제임스 코든이 카메라를 보며 활짝 웃고 있는 스틸이 시선을 사로잡고, 광대 분장을 하고 무대 뒤에 서 있는 모습이 함께 공개되며 극 중 ‘폴 포츠’가 겪게 되는 이야기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우 제임스 코든은 최근 뮤지컬 영화 <더 프롬>에서 뛰어난 연기와 노래 실력을 입증한 바 있기에, 그가 완벽한 싱크로율로 재현해낸 ‘폴 포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데이빗 프랭클 감독과 배우들이 진지하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스틸과 촬영 도중 유쾌한 웃음을 터뜨리고 있는 배우와 제작진들의 모습은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과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이들이 함께 만들어낸 시너지를 더욱 기대케 한다. 

 

이처럼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의 앙상블로 만들어낸 영화 <원챈스>는 ‘폴 포츠’의 기적 같은 감동 스토리와 아름다운 OST로 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월 25일(목)부터 3월 10일(수)까지 CGV 재개봉 전용관 별★관에서 상영될 예정으로, 매주 월,수,금에 특별 편성되어 CGV 영등포, 목동, 소풍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원챈스>는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 About movie

제    목 : 원챈스

감    독 : 데이빗 프랭클

출    연 : 제임스 코든, 알렉산드라 로치

수    입 : ㈜우성엔터테인먼트

제    공 : 씨네라인월드㈜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06분

개    봉 : 2021.02.18

관람등급 : 12세이상관람가

 

*Synopsis

 

당신의 목소리로

파바로티가 틀렸다는 걸 증명해줘!

 

친구들의 괴롭힘에도,

휴대폰 판매사원으로 일하면서도,

절대로 오페라 가수의 꿈을 잊지 않았던 ‘폴 포츠’.

 

그렇게 평생의 우상이었던 

‘파바로티’ 앞에서 노래를 하게 되지만

너무나 긴장한 나머지 일생일대의 기회를 망치고 만다.

 

절망과 시련, 불운의 연속이었던 그의 인생에

어느 날, 기적 같은 또 한번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