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김태우,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출연 확정!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3/02 [11:35]

배우 김태우,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출연 확정!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3/02 [11:35]

배우 김태우가 ‘보쌈-운명을 훔치다’ 출연을 확정 지었다.

 

MBN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극본 김지수, 박철 / 연출 권석장)는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극으로 광해군 치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로맨스 사극이자, MBN이 처음 선보이는 사극 작품.

 

김태우는 ‘광해군’ 역으로 분해 또 한 번 사극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보일 예정이다. 극 중 화인옹주의 아버지이자 이이첨을 등에 업고 왕이 된 광해군은 왕권을 지키기 위해서는 어떤 일도 불사하는 인물이다. 이에 화인옹주 역의 권유리와 보여줄 부녀 호흡은 물론, 김태우만의 색으로 탄생시킬 ‘광해군’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배우 김태우,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출연 확정!  © 문화예술의전당



최근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tvN ‘낮과 밤’, ‘철인왕후’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며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태우. 특히 ‘철인왕후’에서 궁중 권력의 중심 인물이자 냉철한 카리스마로 극을 조율했던 그가 이번 작품에선 한층 더 강렬한 위엄을 보이는 연기로 찾아올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MBN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는 올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