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봉귀사시가- [의천도룡기 2019] 허아정 x [삼생삼세십리도화] 장혁 주연!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08:33]

봉귀사시가- [의천도룡기 2019] 허아정 x [삼생삼세십리도화] 장혁 주연!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3/03 [08:33]

뒤바뀐 황후, 엇갈린 인연 속 피어나는 사랑!

<봉귀사시가>

중국 공개 15일만에 7억뷰 돌파!

베스트 셀러 [비상불가] 원작 각색!

[의천도룡기 2019] 허아정 x [삼생삼세십리도화] 장혁 주연!

34부작 IPTV & VOD 서비스 3월 16일 오픈 확정!

 

베스트 셀러 [비상불가]를 원작으로 허아정, 진정가, 장혁 등 대륙의 라이징 스타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34부작 드라마 < 봉귀사시가 >가 3월 16일 IPTV & VOD 서비스 오픈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 / 배급: 콘텐츠판다 | 감독: 손개개 | 출연: 허아정, 진정가, 장혁, 조요가, 주익연, 료혜가, 관창, 이영 | 오픈: 2021년 3월 16일]

 

천진난만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장군댁 아가씨 

문소금을 향한 두 사람의 사랑과 질투!

세 사람의 엇갈린 인연, 진짜 사랑을 찾아서!

▲ 봉귀사시가- [의천도룡기 2019] 허아정 x [삼생삼세십리도화] 장혁 주연!  © 문화예술의전당

<봉귀사시가> 포스터

 

중국 공개 15일만에 7억만뷰를 달성, 인기리에 방영된 34부작 드라마 <봉귀사시가>가 오는 3월 16일부터 국내 정식 IPTV &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봉귀사시가>는 결혼이 싫어 도망친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문장군댁 아가씨 문소금이 황제와 진짜 사랑에 빠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고전 로맨스.

 

[의천도룡기 2019], [첨료청매배죽마]에 출연하며 국내 얼굴을 알린 배우 허아정이 문장군의 금지옥엽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문소금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Hello Mr. Gu]에 출연하며 비주얼 배우로 인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진정가가 욱왕 역을 맡아 소금과의 달달한 로맨스 장면들로 달콤 케미를 선보인다. 또한 [삼생삼세 십리도화], [미미일소흔경성]의 배우 장혁이 금왕 역을 맡아 소금을 향한 애틋한 마음과 욱왕을 견제하는 강한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조요가, 주익연, 료혜가, 관창, 이영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은은한 핑크 빛 배경을 뒤로하고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과 나뭇가지에서 떨어지는 붉은 꽃잎이 애잔한 분위기를 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거짓 인연, 위태 위태한 사랑에 빠지다!’라는 카피가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순조롭지 않은 사랑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소금, 욱왕, 금왕 세 사람의 엇갈린 인연 속 로맨스를 예고한 <봉귀사시가>는 3월 16일부터 IPTV (KT olleh TV, SKB TV, LG U+TV), 홈초이스, 곰TV, 네이버 시리즈on, KT skylife, 씨네폭스, Seezn, U+TV, 티빙, 웨이브 등 에서 만날 수 있다.

 

 

[기본정보]

▪제       목 : 봉귀사시가

▪감       독 : 손개개

▪출       연 : 허아정, 진정가, 장혁, 조요가, 주익연, 료혜가, 관창, 이영

▪장       르 : 로맨스, 고전, 드라마

▪제공 / 배급 : 콘텐츠판다

▪형       식 : 34부작 드라마

▪개       봉 : 2021년 3월 16일 예정

 

[시놉시스]

고전 베스트셀러 [비상불가](뒤바뀐 황후) 원작 각색!

 

새 황제가 재위한 지 3년, 그 동안 세 명의 황후가 연이어 비명에 죽어나간다. 

이에 황궁에서는 문부의 적녀 ‘문금언’에게 네 번째 황후가 되라는 교지를 내린다. 

가문은 적녀인 문금언을 살리기 위해 서녀인 ‘문소어’를 대신 궁으로 보내고, 

소어는 어쩔 수 없이 황후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가문에 복수하려던 소어는 계획과 달리 황제와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어려움 속에 서로를 지키며 나라와 백성을 위해 분투하는 이들의

달콤한 고전 로맨스가 시작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