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와일드 와일드 퀴즈' 이수근, 홍천 뉴페이스 자연인 등극? 야생 전문 예능인인 그가 산으로 올라간 까닭은?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3/05 [17:02]

'와일드 와일드 퀴즈' 이수근, 홍천 뉴페이스 자연인 등극? 야생 전문 예능인인 그가 산으로 올라간 까닭은?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3/05 [17:02]

'와일드 와일드 퀴즈' 이수근이 강원도 홍천 뉴페이스 자연인으로 등극(?)했다. 눈 덮인 겨울 산에서 먹을 것을 찾아 헤매는 모습이 포착된 것. 극강의 배고픔과 고난이 예상되는 가운데 빅 재미가 예상된다.

 

오는 9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측은 5일 강원도 홍천 설원 속에서 먹을 것을 찾아 누비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담긴 6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 '와일드 와일드 퀴즈' 이수근, 홍천 뉴페이스 자연인 등극? 야생 전문 예능인인 그가 산으로 올라간 까닭은?   © 문화예술의전당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종합편성채널 MBN과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가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예고편은 뻐꾸기 소리와 함께 “아~ 추워~”라는 이수근의 고함으로 시작된다. 살얼음이 언 겨울 산을 휘젓고 다니는 이수근과 그를 쫓는 박세리, 이진호. 야생 전문 예능인이수근이 난데없이 ‘홍천 자연인’으로 변신한 까닭과 멤버들이 분주하게 산을 수색하는 이유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산 흙바닥에 주저앉은 이수근은 “아무것도 없어. 먹을 게 없다고”라고 외치며 울상을 짓는가 하면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프로 재간러'의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끈다. “이런 건 방송 안 나가죠?”라며 질문을 쏟아낸 밥굽남. '와와퀴' 형님들의 전폭적인 관심을 끈 광경은 무엇일까.

 

'배고픔과 고난의 연속', '눈과 함께 찾아온, 잘못된 만남' 등 불기한 기운을 드리운 자막이 이어지면, '와와퀴' 밥굽 남매 케미를 이룬 양세찬과 이혜성의 투샷에 초점이 맞춰진다. 마냥 즐거운 듯 웃고 있는 이들에게 닥칠 운명(?)이 무엇인지는 오는 9일 방송되는 ‘와와퀴’ 6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와퀴’는 MBN(16, 18번/ 지역별 상이)을 비롯해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83번, Btv 케이블 71번)에서 방송된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스포츠 전문 채널 skySports 등 8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제공> ‘와와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