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홍경, 화보 촬영 현장에서 보인 팔색조 매력 눈길!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3/17 [13:01]

배우 홍경, 화보 촬영 현장에서 보인 팔색조 매력 눈길!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3/17 [13:01]

홍경의 ‘데이즈드’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7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한 배우 홍경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 그의 눈부신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 배우 홍경, 화보 촬영 현장에서 보인 팔색조 매력 눈길!  © 문화예술의전당



공개된 사진 속 홍경은 한 눈에 봐도 다채로움이 돋보이는 컷들로 눈길을 끈다. 다양한 컬러의 의상과 각기 다른 헤어스타일을 찰떡 소화하고 있는 그는 컨셉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화는 감각적인 표정과 제스처, 포즈 등으로 변화무쌍한 면모를 배가 시키고 있다.

 

특히 순수하고 귀여운 소년미 가득한 모습부터 깊이 있는 눈빛과 디테일이 살아 있는 시선처리 등으로 카리스마 있고 세련된 무드까지 오가며 화수분 매력을 보이고 있는 것. 실제 현장에서도 홍경은 훤칠한 키, 투명한 피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자태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2019년 영화 ‘결백’에서 ‘정수’ 역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는 열연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성황리에 마친 홍경은 내일(18일) 개봉 예정인 영화 ‘정말 먼 곳’에서 시인 ‘현민’ 역으로 스크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